뉴진스의 ‘LoL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 ‘인기’…뮤비 조회수 ‘1700만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걸그룹 뉴진스가 부른 '2023 리그 오브 레전드(LoL)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 'GODS'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누적 조회수 1700만회를 돌파했다.
라이엇 게임즈는 해당 뮤직비디오가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글로벌 조회수 780만회를 달성하는 등 기존 'LoL 월드 챔피언십' 주제국들의 기록을 경신했다고 10일 밝혔다.
'GODS'는 뉴진스의 파워풀한 보컬과 'LoL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만의 감성이 어우러진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엇 게임즈는 해당 뮤직비디오가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글로벌 조회수 780만회를 달성하는 등 기존 ‘LoL 월드 챔피언십’ 주제국들의 기록을 경신했다고 10일 밝혔다. 누적 조회수 1700만회는 10일까지의 기록이다.
음원 역시 스포티파이에서 하루 만에 260만회 이상 스트리밍되며 역대 주제곡 중 발매 첫날 최다 스트리밍 신기록을 세웠다. 공개와 동시에 진행한 유튜브 프리미어에는 약 11만7000명의 최고 동시접속자가 몰렸다.
‘GODS’는 뉴진스의 파워풀한 보컬과 ‘LoL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만의 감성이 어우러진 곡이다. 뮤직비디오에는 ‘데프트’ 김혁규 선수(이하 데프트)의 커리어와 ‘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이라는 문구를 탄생시킨 지난 ‘LoL 월드 챔피언십’ 도전기를 담았다.
한편, 뮤직비디오는 ‘LoL’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음원은 멜론, 지니, 벅스, 스포티파이, 유튜브 뮤직 등 국내외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즐길 수 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타냐후, 바이든에 '지금은 협상할 수 없어'…지상군 투입 논의"
- "아버지가 '내가 죽였다'고 했어요" [그해 오늘]
- [단독]전국 새마을금고 76곳 불안...12곳은 '도산 가능성'
- “추석 연휴 가족과 보내려 찾은 펜션, 오물로 가득...사장은 ‘만취’더라”
- “커피에 月 15만원? 녹차나 드세요”…욕 먹어도 좋다는 '짠테크族'
- 이스라엘 체류 일부 한국인, 오늘 국적기편으로 귀국길
- [단독]“전기요금 올려야”…김동철 읍소에 與내부서 '인상' 목소리
- 총수입 1조원 육박하지만 투자비용 41조원…적자 못 면했다[아시안게임 결산]
- 전남 구례서 집라인 고장…60대 탑승객 3시간 만에 구조
- ‘슈투트가르트 출신’ 클린스만, “정우영 덕에 현지도 병역 의무 알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