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넥스트 페스트, 신규 게임 데모 100종 선보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PC플랫폼 스팀에서 매년 세 차례에 걸쳐 신작을 소개하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 두 번째 행사가 오는 16일(현지시간) 시작된다.
이번 스팀 넥스트 페스트는 올해 세 번째로 열리는 행사다.
지난 2월, 6월과 마찬가지로 행사와 같이 여러 종류의 PC게임 신작이 체험판, 미리해보기(얼리억세스), 개발자 라이브 스트리밍 등 다양한 방식으로 이용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글로벌 PC플랫폼 스팀에서 매년 세 차례에 걸쳐 신작을 소개하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 두 번째 행사가 오는 16일(현지시간) 시작된다.
이번 스팀 넥스트 페스트는 올해 세 번째로 열리는 행사다. 지난 2월, 6월과 마찬가지로 행사와 같이 여러 종류의 PC게임 신작이 체험판, 미리해보기(얼리억세스), 개발자 라이브 스트리밍 등 다양한 방식으로 이용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출전작으로는 아이 엠 지저스 크라이스트, 엔슈라우디드, 딥 락 갈락틱: 서바이벌, 더 라스트 페이스, 여귀교2: 자유로운 영혼의 길, 홍마성 레밀리아 2 요환의 진혼가 등이 예정돼 있다.
국내 게임사 출전작으로는 플린트의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슈퍼스톰스튜디오의 스톰 스트라이커, 라인게임즈의 퀀텀 나이츠, 챌린저스게임즈의 세컨드 웨이브, 햄스터숄더의 인 스톤, 깡토 스튜디오의 로얄 블루의 마법 의상실, 익스릭스의 샴블즈, 쓰리콘의 아니두, 코그의 리턴 얼라이브 등이 있다.
특히 퀀텀 나이츠, ‘별이 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등은 이번 행사를 통해 처음 글로벌 시장에 게임플레이를 선보인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오위즈 P의거짓, 스팀 긍정 평가 85%...게임팬 주목
- 키위웍스, 마녀의샘R 신규 영상 공개...9월 26일 스팀 출시
- 글로벌 스팀 진출 韓 게임, 흥행 릴레이 시도
- 오버워치2, 8월부터 스팀 서비스 지원
- 46파이 배터리가 뜬다...뺏고 뺏기는 수주 경쟁 '후끈'
- 요동치는 中 첨단 반도체 공급망…삼성 파운드리 득실은?
- 일론 머스크, 트럼프 행정부 '정부효율부' 수장 됐다
- "2차오염 어쩌나"...위고비 사용 후 일반쓰레기로 배출
- "가상현실 만드는 측량 기술…더 쉽고 정교하게"
- 허성 코오롱ENP 부사장, 사장 승진…코오롱인더 이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