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셔라, QWER 쵸단
‘김계란 걸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의 리더이자 드러머 쵸단이 눈부신 비주얼을 선보였다.
QWER(쵸단, 마젠타, 냥뇽녕냥, 이시연)은 지난 9일 공식 SNS에 싱글 1집 ‘Harmony from Discord’(하모니 프롬 디스코드)의 쵸단의 티저 이미지와 콘셉트 필름을 게재했다.
먼저, 공개된 사진 속 쵸단은 핑크 톤의 공간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쉬폰 드레스와 리본 장식으로 러블리한 무드를 배가, ‘만찢’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이어 콘셉트 필름에는 드럼 전공자이자 국내 대표 크리에이터인 쵸단의 연대기가 담겼다. “더 큰 꿈, 더 멋진 내일을 향해서 달려갈게”라는 쵸단의 내레이션으로 당찬 각오를 전했다.
QWER은 오는 18일 싱글 1집 ‘Harmony from Discord’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데뷔한다. 인기 크리에이터 쵸단(Q)과 마젠타(W), 410만 팔로워를 보유한 틱톡커 냥뇽녕냥(E), 일본 아이돌 NMB48 출신 이시연(R)까지 각기 다른 스토리를 지닌 멤버들이 하나의 하모니를 만들어 가는 여정을 그린다. 쵸단과 이시연이 타이틀곡 ‘Discord’(디스코드)와 수록곡 ‘별의 하모니’ 작곡에 참여, QWER만의 감성이 더해진 음악을 예고한다.
한편, QWER은 뉴미디어 콘텐츠 스튜디오 3Y코퍼레이션의 타마고 프로덕션이 기획·제작하는 글로벌 걸밴드 프로젝트 ‘최애의 아이들’을 통해 결성된 그룹이다. 해당 콘텐츠의 누적 조회수는 2천1백만 회를 돌파하며 ‘K팝 최애 걸밴드’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QWER의 공동 제작에는 국내 대표 K팝 아티스트들의 뮤직 프로듀싱을 진두지휘한 뮤직 퍼블리셔 프리즘필터(PRISMFILTER)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