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77돌 한글날 축하” 토트넘, 한글로 한글날 축하 전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초반 뛰어난 경기력을 바탕으로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선두로 나선 토트넘 홋스퍼가 한글날을 기념하는 메시지를 전달해 큰 관심을 모았다.
토트넘 구단은 지난 9일 한국어 SNS 계정을 통해 "2023년 10월 9일, 제 577돌을 맞은 #한글날 #토트넘 홋스퍼가 함께 기념하고 축하합니다!"라고 전했다.
이는 토트넘 구단 차원에서 한글날을 기념하며 축하 메시지를 남긴 것.
토트넘은 현재 2023-24시즌 8경기에서 6승 2무 승점 20점으로 프리미어리그 선두에 올라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초반 뛰어난 경기력을 바탕으로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선두로 나선 토트넘 홋스퍼가 한글날을 기념하는 메시지를 전달해 큰 관심을 모았다.
토트넘 구단은 지난 9일 한국어 SNS 계정을 통해 “2023년 10월 9일, 제 577돌을 맞은 #한글날 #토트넘 홋스퍼가 함께 기념하고 축하합니다!”라고 전했다.
이는 토트넘 구단 차원에서 한글날을 기념하며 축하 메시지를 남긴 것. 토트넘 주장으로 활약 중인 손흥민의 영향력이라 볼 수 있다.
여기에는 주장으로 8경기에서 6골을 넣어 득점 순위 2위에 올라있는 손흥민의 영향력이 절대적이다. 해리 케인 이적의 공백을 완벽하게 메우고 있는 것.
현재 손흥민은 10월 A매치를 위해 한국 축구대표팀에 합류한 상태. 한국은 오는 13일과 17일 각각 튀니지, 베트남전을 가진다.
토트넘은 A매치 기간 이후 24일 풀럼과의 9라운드 홈경기를 가진다. 이때부터는 본격적인 선두 수성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브걸 한여름보다 핫해~ 데뷔 첫 팬콘 성료
- 화사 “술독에 빠져 살아, 그랬더니 얼굴이…”
- 아이돌 출신 박종찬, 女나체 몰카 혐의 피소…SNS 비공개 전환
- 레이디제인, ‘임신 집착’ 남편에 극대노…‘앤톤 父’ 윤상 관심 (동상이몽2)
- 조용하던 빅뱅 대성, 12년 만에…‘현역가왕’ 심사위원 합류 [공식]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