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의 거짓, ‘골든 조이스틱 어워드’서 최고 비주얼 디자인 후보 올라
조진호 기자 2023. 10. 10. 06:03
네오위즈의 ‘P의 거짓’이 영국을 대표하는 게임 시상식 ‘골든 조이스틱 어워드’(GJA)에서 ‘최고의 비주얼 디자인’ 부문 후보에 올랐다.
올해로 41회를 맞는 GJA는 게임 전문 매체 게임즈레이더가 개최하는 글로벌 비디오 게임 시상식으로, 전세계 게임 팬들의 온라인 투표로 수상작을 선정한다. 오는 20일 투표가 종료되며 시상식은 11월 10일에 진행된다.
현재 17개 부문에서 투표가 진행 중이며, ‘P의 거짓’은 ‘최고의 비주얼’ 부문에 올라 ‘발더스게이트3’, ‘스타필드’, ‘스트리트 파이터6’ 등과 경쟁한다.
출시 이후 19세기 벨에포크 시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사실적인 그래픽과 세밀한 인물 및 배경 묘사에 대한 이용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는 만큼 ‘P의 거짓’의 수상 가능성에 이목이 쏠린다.
한편 ‘P 의 거짓’은 스팀 이용자 평가(6일 현재)에서 88%의 ‘매우 긍정적’을 기록하고 있다.
조진호 기자 ftw@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