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디앤아이한라, ‘군산 지곡 한라비발디 2차 은파레이크뷰’, 학군·편의·교통 다 잡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L 디앤아이한라는 전북 군산시 지곡동 332-1번지 에 '군산 지곡 한라비발디 2차 은파레이크뷰'를 분양한다.
'군산 지곡 한라비발디 2차 은파레이크뷰'는 쾌적한 입지적 장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전 가구를 군산지역에서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이상 중대형으로 구성했다.
'군산 지곡 한라비발디 2차 은파레이크뷰' 주변에는 개발호재도 풍부하다.
'군산 지곡 한라비발디 2차 은파레이크뷰'는 주식회사 디앤아이가 교보자산신탁에 위탁하고 시공은 HL 디앤아이한라가 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가구 84㎡ 이상 중대형… 광역교통 인프라 조성
HL 디앤아이한라는 전북 군산시 지곡동 332-1번지 에 ‘군산 지곡 한라비발디 2차 은파레이크뷰’를 분양한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4개 동에 ▲전용 84㎡ 162가구 ▲110㎡ A타입 24가구 ▲110㎡ T타입 105가구 등 총 291가구 규모다.
‘군산 지곡 한라비발디 2차 은파레이크뷰’는 257만㎡ 규모의 은파호수공원과 은파근린공원, 지곡공원 등이 인접해 있다. 일부 가구에서는 은파호수공원을 직접 볼 수도 있다.
또 초·중학교가 도보로 통학 가능해 초등학교 취학자녀를 둔 30~40대 학부모 실수요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사업지 바로 옆 동산중이 있고, 군산초도 도보로 통학 가능한 거리에 있다. 단지 가까이 초등학교 신설도 예정돼 있다.
아파트가 들어서는 지곡동 일대에 광역교통 인프라가 잇따라 들어서고 있다. 새만금 중심부를 가로지르는 동서도로에 이어 지난해 말 새만금 남북도로 1단계가 개통되면서 국도 21호선과 새만금 동서도로가 연결됐다. 남북도로 2단계도 7월 개통된다. 내년에는 새만금~전주 간 고속도로 준공도 예정돼 있다.
도로 개통이 계획대로 진행되면 아파트 단지에서 승용차로 4분 거리인 북로를 이용하면 산업단지나 새만금, 익산, 전주 등으로 이동하기가 편리해진다. 사업지 주변에는 현대두산인프라코어 군산공장 등 210개 기업들이 입주해있는 군산국가산업단지와 629개 기업이 입주한 군산2국가산업단지가 있다.
단지 주변에 생활편의시설도 밀집돼 있다. 군산의료원, 롯데마트, CGV, 군산예술의전당 등이 반경 1.5km 이내에 있다. 또 인접한 수송·미장지구와 나운동의 중심상권 및 생활 인프라를 이용하기에도 편리하다.
‘군산 지곡 한라비발디 2차 은파레이크뷰’는 쾌적한 입지적 장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전 가구를 군산지역에서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이상 중대형으로 구성했다. 아파트 실내 대부분은 맞통풍이 가능하고 채광과 환기가 우수한 4베이(Bay) 판상형이다. 전용 110㎡ T타입은 3면 발코니 특화설계를 적용했다. 단지도 채광과 호수조망에 유리한 남향 위주로 배치했다.
‘군산 지곡 한라비발디 2차 은파레이크뷰’ 주변에는 개발호재도 풍부하다. 지난 7월 새만금국가산업단지는 ‘국가첨단전략산업 이차전지 특화단지’로 지정됐다. 현대중공업 군산조선소도 지난해 10월 재가동을 시작했다. 군산전북대병원 건립사업도 연내 착공을 목표로 진행되고 있다.
‘군산 지곡 한라비발디 2차 은파레이크뷰’는 주식회사 디앤아이가 교보자산신탁에 위탁하고 시공은 HL 디앤아이한라가 맡는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고도 안 했는데… 기아 EV3, 독일 자동차 어워드서 ‘4만유로 미만 최고車’
- 12인치 화면 쭉 당기니 18인치로... LG디스플레이, 세계 첫 개발
- [르포] 반도체·우주산업 수출의 공신, 경주 양성자가속기
- “전화가 끊이지 않는다”… 트럼프와 가까운 로비스트 大호황
- ‘메가캐리어’ 앞둔 대한항공... 조직·마일리지 통합 준비
- [벤처 인사이드] 반려동물 영양제 맞춤 제작…김봉진이 찍은 ‘퍼펫’
- [비즈톡톡] 청소년 보호에 팔 걷어부치는 SNS·게임 회사들… 소셜창·사용시간 규제 강화
- 전용 기사가 공항까지 데려다준다... 에미레이트 항공의 ‘쇼퍼 서비스’
- [실손 대백과] 교통사고 치료비도 실손 보상 가능… 쌍방과실이면 40%까지
- [인터뷰]“트럼프 당선에 높아진 韓 전쟁 가능성…美는 대만 포기할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