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내일을 만드는 기업을 찾습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좋은 일자리가 대한민국의 희망입니다.'
이데일리는 사람들이 더 좋은 일자리에서 일하는 사회, 좋은 일자리를 만든 기업이 더 존중받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2023 좋은 일자리 대상'을 개최합니다.
일자리 창출과 경제 활력 회복에 앞장서 온 이데일리는 불확실한 대내외 여건에서도 좋은 일자리를 만들고 지키고 나누며, 업무 환경을 개선하려 노력하는 기업과 단체, 학교 등을 찾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형욱 기자] ‘좋은 일자리가 대한민국의 희망입니다.’
이데일리는 사람들이 더 좋은 일자리에서 일하는 사회, 좋은 일자리를 만든 기업이 더 존중받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2023 좋은 일자리 대상’을 개최합니다.
최근 고용률은 역대 최고 수준으로 높아졌지만, 고령층· 단기 일자리가 급증해 ‘고용의 질’은 더 나빠진 모습입니다.
청년들은 좋은 일자리를 구하지 못해 고용시장에서 이탈하고, 기업들은 원하는 인재를 찾지 못하는 이른바 ‘일자리 미스매치’ 현상도 심화하고 있습니다.
일자리 창출과 경제 활력 회복에 앞장서 온 이데일리는 불확실한 대내외 여건에서도 좋은 일자리를 만들고 지키고 나누며, 업무 환경을 개선하려 노력하는 기업과 단체, 학교 등을 찾습니다. 좋은 일자리를 통한 경제 활력 회복에 함께 할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후원 : 기획재정부, 교육부, 고용노동부, 여성가족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경제사회노동위원회, 인사혁신처
△공모대상 : 좋은 일자리 창출과 건전한 고용문화 조성, 고용 다양성 확보 면에서 모범이 되고, 정부 일자리 정책에 이바지해 한국 경제성장과 복지에 큰 역할을 한 기업과 교육기관, 공공기관, 단체, 지자체 개인 등
△수상자 발표 : 11월 중 이데일리 지면 및 홈페이지(www.edaily.co.kr)
△문의 및 공모 접수 : 2023 좋은 일자리 대상 담당 02-3772-0347·jhlee13@edaily.co.kr
김형욱 (ner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준 이사들 시장 달랬다…중동 긴장고조에도 주가↑[월스트리트in]
- "이영학 사형당한다고 딸이 살아 돌아오는 건 아니지만..." [그해 오늘]
- [단독]전국 새마을금고 76곳 불안...12곳은 '도산 가능성'
- 이스라엘 체류 일부 한국인, 오늘 국적기편으로 귀국길
- 전남 구례서 집라인 고장…60대 탑승객 3시간 만에 구조
- ‘슈투트가르트 출신’ 클린스만, “정우영 덕에 현지도 병역 의무 알게 됐다”
- [단독]“전기요금 올려야”…김동철 읍소에 與내부서 '인상' 목소리
- 총수입 1조원 육박하지만 투자비용 41조원…적자 못 면했다[아시안게임 결산]
- 수영·양궁·펜싱에 e스포츠까지..메달 지형변화[아시안게임 결산]
- ‘슈투트가르트 출신’ 클린스만, “정우영 덕에 현지도 병역 의무 알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