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정말 똑똑하다" 오닐 감독 "우리가 요청하는 모든 것을 이해해"...몰리뉴뉴스 "마땅히 받아야 할 공로를 항상 얻지 못한 선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버햄튼의 게리 오닐 감독이 황희찬을 극찬했다.
몰리뉴뉴스는 9일(현지시간) 오닐 감독이 토크스포트와의 인터뷰에서 황희찬이 매우 똑똑하다고 칭찬했다고 전했다.
특히 황희찬은 새 시즌이 시작되기 직전 오닐이 감독으로 부임한 것에 대해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울버햄튼의 게리 오닐 감독이 황희찬을 극찬했다.
몰리뉴뉴스는 9일(현지시간) 오닐 감독이 토크스포트와의 인터뷰에서 황희찬이 매우 똑똑하다고 칭찬했다고 전했다.
황희찬은 이번 시즌 몰리뉴에서 진정한 성공 사례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이번 시즌에 자신의 득점력을 제대로 발견한 그는 프리미어리그에서 5골을 넣었고, 카라바오컵에서도 1득점했다.
특히 황희찬은 새 시즌이 시작되기 직전 오닐이 감독으로 부임한 것에 대해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최근 애스턴 빌라전에서 골을 넣은 후 오닐 감독에 대해 서정적으로 표현하기도 했다.
오닐 감독도 황희찬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오닐은 "황희찬은 훌륭하다. 그는 정말 똑똑하다. 그는 우리가 요청하는 모든 것을 이해한다. 그래서 그는 전술적으로 매우 훌륭하다. 공이 없은 수비에서도 정말 좋다. 우리가 바라는 역할을 잘 이해하고 있다. 정말 그에게 어울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페드로 네토가 공을 잡을 때마다 박스 안으로 들어오는 그의 모습은 정말 훌륭했다. 그와 네토는 내가 들어온 이후로 큰 장점이 되었다. 둘 다 완전히 헌신하고 열심히 뛴다. 둘 다 정말 재능이 있다"라고 덧붙였다.
몰리뉴뉴스는 "오닐이 황희찬에 대해 이렇게 열정적으로 말하는 것을 들으니 정말 좋다. 황희찬은 울브스에서 마땅히 받아야 할 공로를 항상 얻지 못한 선수다"라며 "물론, 그는 이전에는 이런 폼을 실제로 가져본 적이 없다. 하지만 그는 항상 팀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선수였고 항상 목표를 갖고 있었다. 오닐이 그를 엄청나게 소중히 여기는 것은 분명하므로 그가 건강을 유지하고 울브스에 계속 영향을 미칠 수 있기를 바란다"고 했다.
[강해영 마니아타임즈 기자/hae2023@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Copyright © 마니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