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윤상, 레이디제인 ♥임현태에 '면담 요청'한 이유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상이 레이디제인의 남편을 만나고 싶다고 했다.
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2세 계획으로 고군분투하는 임현태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레이디제인은 2세를 갖기 위해 누구보다 열심히 노력하는 임현태를 보며 피로감을 호소했다.
이를 보던 김숙은 "사실 임현태 씨가 부러워할만한 사람이 이 자리에 있다. 바로 윤상 씨다"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윤상이 레이디제인의 남편을 만나고 싶다고 했다.
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2세 계획으로 고군분투하는 임현태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레이디제인은 2세를 갖기 위해 누구보다 열심히 노력하는 임현태를 보며 피로감을 호소했다. 레이디제인은 "저도 2세를 바라는 마음은 똑같다. 하지만 결혼한 지 얼마 되지도 않았고 벌써 이렇게까지 할 필요가 있나 생각이 든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를 보던 김숙은 "사실 임현태 씨가 부러워할만한 사람이 이 자리에 있다. 바로 윤상 씨다"라고 했다. 이에 윤상은 "이런 이야기까지 할 줄 몰랐다"라며 "둘째가 첫째랑 다섯 살 터울인데 첫째가 둘째를 너무 원했다. 동생 있는 집이 있고 없는 집이 있는데 자긴 너무 갖고 싶다고 해서 와이프랑 갖기로 계획을 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윤상은 "그런데 아무 생각 없이 두 달이 지났는데 와이프가 임테기를 보여주며 임신이 됐다고 하더라"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이지혜는 "한 방이에요? 여기도 스나이퍼네"라고 했고, 김구라는 "아 그래서 임현태를 만나자고 했구나. 괜히 이야기를 한 게 아니네"라며 거들었다.
그러자 윤상은 "제가 의외로 어렸을 때 하체가 좋았다"라며 "내가 좀 센가?"라고 자랑을 했고, 김구라는 "오늘 TMI 이야기 많이 하네"라며 찐친의 예상하지 못한 TMI를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TS 정국 "내 집 주소 유튜브에 다 나와…숙명이라 생각"
- '혼전임신설' 레이디제인, 결혼 3개월 앞당긴 이유…"아버지 간암 투병 중"
- '먹찌빠' 신기루, 본인 체중 확인 후 "화요일이 더 뚱뚱한데 하필 오늘이 화요일" 해명
- 서장훈, 병상의 모친 떠올리며 '눈물'…임영웅 "쾌차하세요" 응원
- 검찰, 유튜버 김용호에 구속영장 청구...유명인 상대 공갈 혐의
- 라붐 해인, 11월 결혼+임신 발표…"행운 같은 아이 찾아와"
- 아이유, 살해협박까지 받았다..."도 넘은 불법행위 강력 대응"
- '전원일기' 박은수, 분실 신용카드 사용 혐의에 강력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