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식당에 승용차 돌진 4명 사상…60대 참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속초의 한 식당으로 승용차가 돌진해 4명의 사상자가 발생하는 등 연휴간 강원도내 사건·사고가 속출했다.
지난 8일 오후 3시 2분쯤 속초시 설악동에서 승용차가 식당 앞 벤치로 돌진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지난 7일 오후 2시 31분쯤 고성군 죽왕면 봉수대 해수욕장에서 스노클링 중이던 30대 남성이 물에 빠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앞선 오전 8시 49분쯤 삼척시 갈천동 삼척해수욕장에서 물놀이 중이던 20대 남성이 실종됐다는 신고가 해경 등에 접수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속초의 한 식당으로 승용차가 돌진해 4명의 사상자가 발생하는 등 연휴간 강원도내 사건·사고가 속출했다.
지난 8일 오후 3시 2분쯤 속초시 설악동에서 승용차가 식당 앞 벤치로 돌진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60대 남성이 숨지고, 나머지 3명은 중·경상을 입어 병원으로 옮겨졌다.
지난 7일 오후 2시 31분쯤 고성군 죽왕면 봉수대 해수욕장에서 스노클링 중이던 30대 남성이 물에 빠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해경·소방당국이 수색 40여분만에 심정지 상태의 남성을 발견해 구조 후 병원으로 옮겼으나 숨졌다.
앞선 오전 8시 49분쯤 삼척시 갈천동 삼척해수욕장에서 물놀이 중이던 20대 남성이 실종됐다는 신고가 해경 등에 접수됐다. 이에 해경·소방당국은 수색 3일차인 9일까지 수색을 이어가고 있다. 박재혁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초서 승용차가 식당 앞 벤치 들이받아 1명 사망·3명 부상
- 속초서 로또 1등 나왔다… 전국 11명, 당첨금 각 24억3천만원씩
- '세계청소년축구 4강 신화' 박종환 전 축구감독 별세
- ‘버려져도 갈 곳 없어요’ 도내 유기견 보호소 포화 임박
- 신인 가수인 줄 알았는데… BTS 뷔, 강릉서 깜짝 게릴라 공연
- "30분만에 고기 10인분 먹튀" 식당주인 현상수배 걸어
- 춘천 감자빵 공동대표 부부 이혼 소송전…“공급 차질 없다”
- 1300억원대 불법도박 사이트 운영 ‘MZ조폭’ 일당 덜미
- '설악산 등반객 40년지기' 중청대피소 10월부터 철거 예정
- 춘천 하늘에 구멍났나?…기상청 “폴스트리크 현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