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길채 새로운 고난, 엎어지고 찢어져” 안은진 ‘연인2’ 깜짝 스포 (선녀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인' 여주인공 안은진이 파트2 스토리를 깜짝 스포했다.
10월 9일 방송된 MBC '선을 넘는 녀석들-연인 컬렉션'(이하 '선녀들')에서는 MBC 금토드라마 '연인' 여주인공 '유길채' 안은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연인' 파트1은 최고 시청률 12.2%(닐슨코리아 전국)를 기록하며 전 채널 금토드라마 왕좌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연인' 여주인공 안은진이 파트2 스토리를 깜짝 스포했다.
10월 9일 방송된 MBC '선을 넘는 녀석들-연인 컬렉션'(이하 '선녀들')에서는 MBC 금토드라마 '연인' 여주인공 '유길채' 안은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안은진은 유길채 캐릭터에 대해 "원하는 걸 다 갖고 하고 싶은 대로 살다가, 병자호란을 겪으면서 전쟁을 알고, 사람과 친구들과 관계도 배워가며 어른이 된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안은진은 "파트2에 새로운 고난과 역경이 기다리고 있다. 파트2 이야기가 드라마와 영화에서 한번도 다뤄지지 않았다"고 전해 궁금증을 안겼다.
안은진은 "전쟁 속 길채의 또 다른 성장 스토리가 있다. 여기 찢어지고 저기 찢어지고, 막 뛰다가 엎어지고, 그렇게 찍고 있다. 그런 이야기가 기다리고 있는 파트2다"고 덧붙였다.
한편 '연인'은 '연인'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 드라마. '연인' 파트1은 최고 시청률 12.2%(닐슨코리아 전국)를 기록하며 전 채널 금토드라마 왕좌를 차지했다. '연인' 파트2는 13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노영국, 안타까운 정신이상 열연 “재벌회장이 구두닦이” (효심이네)[결정적장면]
- 포르쉐 타는 ‘나솔’ 16기 옥순, 에르메스 찻잔 가품 의혹 ‘갑론을박’
- 김성주子 김민국, 뉴욕대 합격 후 첫 근황 “겉멋 들어 꼴값” 잘생긴 얼굴에 큰일 ‘깜짝’
- 유재석 그린 손흥민 얼굴에 비난 폭주…유승호 “너무 못 그려”(런닝맨)
- 재키 오, 성형수술 합병증 사망 “의사 범죄 혐의 無”[할리우드비하인드]
- 박기량 “살 그만 타야지” 비키니 근황, 인간美 초월한 몸매 비율 놀라워
- 서장훈, 녹화중 실언에 비난 폭주 “재수없는 소리하지마”(먹찌빠)
- 추성훈 암 가족력 심각, 단백질 위주 식사에 간수치 이상까지(당나귀 귀)[어제TV]
- 사유리 “헬스장 가면 이지혜 전남친끼리 운동, 서로는 몰라”(관종언니)
- 최준희, 이모 엄정화 응원하는 리틀 최진실(화사한 그녀 VIP시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