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레이디제인, ♥임현태 고집에 임테기... “누가 봐도 한 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 레이디제인과 임현태의 일상이 공개됐다.
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레이디제인, 임현태 부부가 이른 아침부터 '임신 테스트기'를 사이에 두고 설전을 벌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계속되는 임현태의 고집에 레이디제인은 임신 테스트를 하며 "누가 봐도 너무 한 줄인데. 그냥 갖다 버리게"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레이디제인, 임현태 부부가 이른 아침부터 ‘임신 테스트기’를 사이에 두고 설전을 벌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임현태는 레이디제인이 일어나자 얼리 임테기를 건네며 테스트를 제안했다. 임현태는 맘카페에 들어가 임신 관련 정보를 얻기도. 그는 “남자는 가입 못하고 ‘눈팅’하는데 가입을 하고 싶다”며 “자기 ID로 가입을 해도 되는지”라며 남다른 열정을 드러냈다.
계속되는 임현태의 고집에 레이디제인은 임신 테스트를 하며 “누가 봐도 너무 한 줄인데. 그냥 갖다 버리게”라고 말했다. 하지만 임현태는 “이거 5~10분 지나서 확인해 봐야 해”라며 포기하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임현태는 테스트기가 두 줄이라고 계속 감격해 했고, 레이디제인은 “나 무서우려고 그래. 진짜로? 뭐가 보인다는 거야”라며 답답함을 드러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동상이몽2’ 윤상 “子 라이즈 앤톤, 수영 계속 할 줄... 아직 파트 적어”
- 이순재 “만두 사업 대박→압구정 3층 빌딩 지었지만 연기 때문에 접어” (‘회장님네’) [종합]
- ‘회장님네’ 김수미 “정준하♥아내, 명절마다 고기들고 세배하러 와”
- ‘회장님네’ 이순재, 이승기♥이다인 결혼식서 19금 주례사... “왕성할 때 적극적으로”
- ‘회장님네’ 이순재·정준하, ‘하이킥’ 나문희 회상... “연기 신들린 줄”
- 펜타곤, 5인과 전속계약 종료...‘마의 7년’ 못 넘었다
- 기안84, 덱스와 ‘태계일주3’...MBC “확인 불가”
- 유병재, 취약계층 여성청소년 위해 1000만 원 기부
- ‘무빙’, 부산 국제 OTT 어워즈 6관왕 ‘싹쓸이’
- 투빅 준형, 4살 연하 미모의 재원과 15일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