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윤상 “子 라이즈 앤톤, 수영 계속 할 줄... 아직 파트 적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 윤상이 아들 라이즈 앤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스페셜 MC로 가수 윤상이 등장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스페셜 MC로 가수 윤상이 등장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윤상은 아들 라이즈 앤톤의 가수 데뷔를 반대했다고 밝혔다. 그는 “5살 때부터 수영을 했다. 12살 때 주니어 챔피언십에서 뉴저지 1등도 하고, 저는 당연히 수영을 해서 학교 진학을 할 줄 알았는데 코로나가 터지면서 수영장이 폐쇄되니까 수영을 그만두고 음악을 하고 싶다더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자식 이기는 부모 없다고 일단 저랑 1년 정도 살면서”라며 “(아들이) 파트가 아직은 굉장히 적다”며 너스레 떨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순재 “만두 사업 대박→압구정 3층 빌딩 지었지만 연기 때문에 접어” (‘회장님네’) [종합]
- ‘회장님네’ 김수미 “정준하♥아내, 명절마다 고기들고 세배하러 와”
- ‘회장님네’ 이순재, 이승기♥이다인 결혼식서 19금 주례사... “왕성할 때 적극적으로”
- ‘회장님네’ 이순재·정준하, ‘하이킥’ 나문희 회상... “연기 신들린 줄”
- 펜타곤, 5인과 전속계약 종료...‘마의 7년’ 못 넘었다
- 기안84, 덱스와 ‘태계일주3’...MBC “확인 불가”
- 유병재, 취약계층 여성청소년 위해 1000만 원 기부
- ‘무빙’, 부산 국제 OTT 어워즈 6관왕 ‘싹쓸이’
- 투빅 준형, 4살 연하 미모의 재원과 15일 결혼
- 송혜교-서경덕, 한글날 선행...美라크마 홈피에 한글지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