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윤상 "子 라이즈 앤톤, 아직 파트 적어..데뷔 반대했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악 프로듀서 윤상이 아들인 라이즈 앤톤의 가수 실력을 냉철하게 평가했다.
9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보이 그룹 라이즈 앤톤의 아빠이자 기러기 아빠인 윤상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다.
윤상은 최근 데뷔한 SM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 그룹 라이즈 멤버 앤톤의 아버지다.
하지만 윤상은 첫째 아들인 찬영이 라이즈 앤톤으로 데뷔하는 걸 반대했었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보이 그룹 라이즈 앤톤의 아빠이자 기러기 아빠인 윤상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다.
윤상은 최근 데뷔한 SM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 그룹 라이즈 멤버 앤톤의 아버지다. 앤톤이 데뷔하면서 윤상은 '국민 시아버지'로 등극했다. 김구라는 "염색도 안 해서 시아버지 느낌이 난다"라며 웃었다.
하지만 윤상은 첫째 아들인 찬영이 라이즈 앤톤으로 데뷔하는 걸 반대했었다고. 윤상은 "5살 때부터 수영을 했었다. 11살, 12살 때 주니어 챔피언쉽에서 뉴저지 1등도 했었다. 수영 유망주였다. 난 당연히 수영을 해서 학교에 진학하겠거니 했는데 코로나 사태로 수영장이 폐쇄됐다. 수영 그만하고 음악 하고 싶다더라. 그래서 자식 이기는 부모 없다고 한국 오겠다고 해서 1년 같이 살면서 작곡 독학했다"라고 말했다.
윤상은 앤톤이 노래하는 모습을 보고 어땠을까. 그는 "파트가 아직은 굉장히 적다. 나도 태어나서 한번도 가족들 앞에서 노래해 본적이 없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윤상은 최근 외로움에 사무쳐 폭풍 오열을 했다면서 "기러기 생활 14년차다. 둘째도 수영을 한다. 일주일에 6회 이상을 한다. 아내가 내 부재를 느낄 여유도 없어보인다"라고 말했다.
SBS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경, 마약 검사 받았다.."털 다 뽑아가" - 스타뉴스
- "도 넘었다" 아이유, 촬영 도중 살해 협박 - 스타뉴스
- 블랙핑크 리사, '19금 누드 공연' 어떻길래..'佛 카바레쇼' 인증샷 공개 - 스타뉴스
- 이창섭 어쩌나..'전과자' 고려대 민폐·갑질 빈축 - 스타뉴스
- '혼전임신설' 레이디제인 "父 간암 판정 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출격..본격 글로벌 행보 - 스타뉴스
- 박나래, 기안84와 썸 진짜였다..최측근도 증언 "둘이 진심" - 스타뉴스
- 김수현→김준수·토니안도..故송재림 빈소 앞 채운 '애도 물결' [스타현장][종합] - 스타뉴스
- "故 송재림 사망 직전까지 신상털이+협박"..日 사생팬, 계정 폭파 후 잠적 [종합]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가관이다 [★FOCUS]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