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비혼주의자 선언' 김동완, "결혼이 너무 하고 싶고 인생의 미션"

이정혁 2023. 10. 9. 21: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O 비혼주의'선언한 김동완의 가평 집 얼마나 좋길래, '세종문화회관급' 럭셔리 하우스를 가진 이승철이 다 부러워할까.

11일 오후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85회에서는 김동완이 출연해 가평에서의 전원라이프를 공개한다.

이와 관련해 김동완은 "음이온을 맞으면서 산과 호흡하는 시간"이라고 설명하지만 이승철은 "약간 자연인 냄새가 나"라고 콕 집어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든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채널A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NO 비혼주의'선언한 김동완의 가평 집 얼마나 좋길래, '세종문화회관급' 럭셔리 하우스를 가진 이승철이 다 부러워할까.

11일 오후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85회에서는 김동완이 출연해 가평에서의 전원라이프를 공개한다.

이날 스튜디오에 자리한 김동완은 "이제 (신화창조가 아닌) 신랑창조를 하고 싶은 4학년 3반 김동완입니다"라고 박력 있게 인사해 MC 군단 이승철, 한고은, 문세윤, 장영란의 박수를 받는다. 이어 김동완은 "7년째 가평군에 살다 보니 (온라인상에서) 비혼주의자 카테고리에 들어갔는데, 저는 결혼주의자다. 결혼이 너무 하고 싶고, 꿈꿔왔고, 인생의 미션이라고 생각한다"고 야무진 출사표를 던진다.

잠시 후 김동완은 7년 전 가평 산골에 땅을 사서 직접 지은 일명 '아티스트 하우스'에서의 일상을 공개한다. 이른 아침 그는 알람으로 전달된 '오늘의 운세'를 보며 잠에서 깨는 모닝 루틴을 선보인다. 자신의 운세를 읽어 내려가던 김동완은 이내 "복을 나누라고? (나눌) 복이 없는데"라고 혼잣말을 해 짠내 웃음을 자아낸다.

사진 출처=채널A

이후 터프하게 이부자리를 정리한 김동완은 침실 밖으로 나가는데 집 곳곳에는 값비싼 녹음·촬영 장비가 즐비해 감탄을 자아낸다. 이를 모습을 본 문세윤은 "딱 봐도 재력이 느껴진다"며 동공대확장을 일으킨다. 김동완은 "자정이 되도 작업을 할 수 있다"며 뿌듯해하고, 이승철은 "모든 가수들의 꿈인데 좋다"며 엄지 척을 날린다.

이윽고 김동완은 집 앞 마당에 요가 매트를 프리하게 깔더니 가평의 이슬 맞은 공기를 마시며 명상을 한다. 이와 관련해 김동완은 "음이온을 맞으면서 산과 호흡하는 시간"이라고 설명하지만 이승철은 "약간 자연인 냄새가 나"라고 콕 집어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든다.

한편 지난 1월 '신랑수업'에서는 이승철이 '워너비 신랑감' 김찬우-김준수의 '멘토' 역할에 나서며, 생애 처음으로 자신의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당시 남산 타워가 한 눈에 보이는 이승철의 집은 외관부터 남다른 스케일을 자랑해, "세종문화회관 아니야?"라는 반응을 이끌어내는 등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진 출처=채널A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