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2023-2024시즌 출정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배구 여자부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의 2023-2024시즌 출정식이 약 1000여명의 팬들에게 벅찬 감동을 안기며 성료했다.
흥국생명은 9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출정식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났다.
출정식에 앞서 진행된 사전 행사에서는 팬 20명을 초청해, 인천지역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한 핑크박스를 제작해 여성용품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배구 여자부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의 2023-2024시즌 출정식이 약 1000여명의 팬들에게 벅찬 감동을 안기며 성료했다.
흥국생명은 9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출정식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났다. 출정식에 앞서 진행된 사전 행사에서는 팬 20명을 초청해, 인천지역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한 핑크박스를 제작해 여성용품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환경부와의 협업으로 진행된 친환경 커피차에서 정윤주, 박수연, 홍다비, 양태원이 다회용기에 담은 음료를 팬 500명에 건네며 팬들과 특별한 소통을 이어가는 시간을 가졌다.
오후 4시 30분부터 진행된 출정식에서는 시즌 오프닝 영상을 시작으로 선수들과 아본단자 감독의 시즌 각오와 함께 행사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진 미니토크쇼와 장기 자랑에 이르기까지 선수들은 팬들과 활발하게 교감하며, 알찬 시간을 보냈다.
아본단자 감독은 "많은 팬들과 함께 출정식을 진행하는 것이 나에게는 정말 특별한 경험이다. 팬들에게 행복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김연경은 "팬들과 오랜만에 가까이서 보는 시간을 가져서 기분이 좋다. 올해는 통합우승을 팬들과 함께 만들어 가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흥국생명은 오는 22일 오후 4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첫 홈경기(vs 페퍼저축은행)를 연다. 예매는 오는 16일부터 흥국생명 배구단 홈페이지 및 한국배구연맹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