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0월 10일[TV하이라이트]
기자 2023. 10. 9. 20:16
고향 석대도 지킴이가 된 전우들
■한국기행(EBS1 오후 9시35분) = ‘무인도에 간 강철 사나이들’ 1부가 방영된다. 대한민국 특수전 부대 출신의 ‘특전사 동지회’는 이날 충청남도 보령 석대도로 떠나 임무를 수행한다. 동지회 대장 박창석씨는 “전역 이후 고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일을 고민하다 동지회를 만들었다”고 말한다. 수중 정화 활동은 물론 인명구조와 수중 폐어구 인양까지 섬과 바다를 깨끗하게 지키는 이들을 만나본다.
혹평 딛고 ‘멋집 5호’ 거듭날 곳은
■손대면 핫플-동네멋집(SBS 오후 10시20분) = 이날 공간 기획자 유정수는 ‘멋집 5호’에 도전하는 후보들을 만나 가혹한 평가를 한다. 후보 1호집을 찾은 유정수는 카페에 들어서기 전 “간판도 없네요”라며 문제점을 지적한다. 이후 9개월째 잠정 폐업 예정인 2호집 카페를 방문한다. 음료를 맛보고는 “먹기 거북한 맛이에요”라고 말한다. 위기에 놓인 카페들 중 ‘멋집 5호’로 거듭날 곳은 어디일까.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남잔데 숙대 지원했다”···교수님이 재워주는 ‘숙면여대’ 대박 비결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윤 대통령 골프 라운딩 논란…“트럼프 외교 준비” 대 “그 시간에 공부를”
- 한동훈 “이재명 당선무효형으로 434억원 내도 민주당 공중분해 안돼”
- “그는 사실상 대통령이 아니다” 1인 시국선언한 장학사…교육청은 “법률 위반 검토”
- 또 아파트 지하주차장 ‘벤츠 전기차 화재’에…주민 수십명 대피
- [단독]“일로 와!” 이주노동자 사적 체포한 극우단체···결국 재판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