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배디’ 티저 기습 공개…이제껏 보지 못한 ‘다크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브가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컴백의 기대감을 높였다.
또 감각적인 '배디' 뮤직비디오는 라픽(Lafic)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아이브만의 힙함을 제시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신보 '아이브 마인'을 통해 아이브는 다양한 시선에서 바라본 '자신'의 다채로운 이미지를 들려준다.
한편, 아이브는 오는 13일 타이틀곡 '배디' 공개와 함께 신보 '아이브 마인'을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두의 예상을 뒤엎는 ‘다크함’
13일 컴백
아이브가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컴백의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아이브의 신보 ‘아이브 마인(I’VE MINE)‘ 타이틀곡 ’배디(Baddie)‘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특히 이날 아이브는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 서울 공연에서 ‘배디’ 티저를 기습 공개해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신곡 ‘배디 는 강렬한 트랩 비트와 독특한 일렉트릭 베이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심플하지만 꽉 찬 사운드로 분위기를 압도한다.
래퍼 빅나티(BIG Naughty)의 가사와 함께 멤버들의 파워풀한 랩이 이제껏 보지 못한 색다른 아이브의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감각적인 ‘배디’ 뮤직비디오는 라픽(Lafic)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아이브만의 힙함을 제시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신보 ‘아이브 마인’을 통해 아이브는 다양한 시선에서 바라본 ‘자신’의 다채로운 이미지를 들려준다. 타인의 시선에서 바라본 나 (‘이더 웨이(Either Way)’), 서로가 발견한 나 (‘오프 더 레코드(Off The Record)’), 내가 찾아낸 또 다른 나 (‘배디’)를 표현한 트리플 타이틀곡으로 무한 확장된 메시지를 전달한다.
한편, 아이브는 오는 13일 타이틀곡 ‘배디’ 공개와 함께 신보 ‘아이브 마인’을 발매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돌 한일전 중립 발언 논란…제로베이스원 박건욱, 한국인 아닌가요? [MK★이슈] - MK스포츠
- 라붐 해인, 11월 결혼+임신 발표 “행운 같은 아이가 찾아왔다”(공식입장)[MK★이슈] - MK스포츠
- 트와이스 지효, 탄탄 비키니 몸매 과시[똑똑SNS] - MK스포츠
- 초아, 글래머 볼륨감+상큼한 눈웃음…큐트 섹시美 - MK스포츠
- 첫 남녀 동반 노메달 수모→사령탑 모두 교체 ‘비극’…아시아 3류로 전락한 한국, 앞으로가 더
- KIA 3연승·NC 4위 복귀, PS 경쟁은 계속! 롯데도 승리 (종합) - MK스포츠
- 故 박종환 전 감독, 대한축구협회장으로 10일 영결식 - MK스포츠
- 금메달 걸고 금의환향 야구 대표팀 주역, 곧바로 1군 엔트리 등록 - MK스포츠
- 한국체육, 아시안게임 ‘종합 3위’ 고착화 우려 [이종세의 스포츠 코너] - MK스포츠
- ‘이젠 남이야’ 코레아, 친정 휴스턴 상대 3타점 폭격...시리즈 1-1 [ALDS]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