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세븐틴 부석순, '런닝맨' 출격…"10월 22일 방송"

이예주 기자 2023. 10. 9. 19: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븐틴 부석순. / 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그룹 세븐틴의 유닛 그룹 부석순(승관, 도겸, 호시)가 SBS '런닝맨'에 출연한다.

9일 마이데일리 취재 결과 부석순은 최근 진행된 '런닝맨' 녹화에 게스트로 참여했다. 해당 녹화분은 10월 22일 방영될 예정이다.

부석순은 지난 2018년 3월 디지털 싱글 ‘거침없이’를 통해 직설적이면서도 재치 있게 풀어낸 가사와 신나는 멜로디,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지난 2월 첫번째 싱글 앨범 '세컨드 윈드'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파이팅 해야지(Feat. 이영지)는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유튜브 뮤직' 뮤직비디오 차트에서도 정상에 오르는 등 '음원 강자'의 저력을 발휘했다.

그동안 자체 콘텐츠 '고잉 세븐틴'과 각종 방송을 통해 뛰어난 케미스트리와 예능감을 선보인 이들이 '런닝맨'에서 보여줄 활약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부석순은 오는 12월 14일 필리핀 ‘필리핀 아레나’에서 열리는 ‘2023 Asia Artist Awards IN THE PHILIPPINES’(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 이하 ‘2023 AAA’)에 참석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