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1 현장] 카타르 아시안컵 티켓 발매 개시… 만 원이 안 되는 최저가 티켓, 패키지 상품도 마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티켓이 발매된다.
카타르 아시안컵 조직위원회는 9일 오후 2시(이하 한국 시간) 도하 세인트 레지스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카타르 아시안컵 티켓 발매와 관련한 미디어 컨퍼런스를 열었다.
이 자리에서 카타르 아시안컵 조직위원회는 현지 시각으로 10일부터 카타르 아시안컵 본선 티켓을 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스트 일레븐=도하/카타르)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티켓이 발매된다. 최저 시작가는 25 카타르 리얄(한화 약 9,250원)이다.
카타르 아시안컵 조직위원회는 9일 오후 2시(이하 한국 시간) 도하 세인트 레지스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카타르 아시안컵 티켓 발매와 관련한 미디어 컨퍼런스를 열었다. 이 자리에는 중동 지역의 취재진뿐만 아니라 한국, 일본, 중국, 인도, 말레이시아 등 여러 아시아 국가에서 온 취재진이 모여 카타르 아시안컵의 준비 상황에 관한 설명과 질의응답을 받았다.
이 자리에서 카타르 아시안컵 조직위원회는 현지 시각으로 10일부터 카타르 아시안컵 본선 티켓을 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조별 리그 경기 최저가 티켓은 앞서 소개했듯 25 카타르 리얄이다. 이 가격은 라운드가 올라갈수록 상향될 것으로 보이며, 예매는 대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하산 라비아 알 쿠와리 카타르 아시안컵 조직위원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무는 기자회견에서 "티켓 가격은 단계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지난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과 달리 하이야 카드 발급을 통한 입국 비자 절차 없이 자유롭게 카타르에 방문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여러 패키지 상품도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단일 경기 티켓뿐만 아니라 대회 조별 리그 첫 라운드에서 자신이 보고 싶어하는 팀 경기를 골라 한꺼번에 싼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여러 상품을 팬들에게 제공한다.
이번 카타르 아시안컵은 오는 2023년 1월 12일 개막하며 총 51경기가 도하에 위치한 9개 스타디움에서 열리게 된다.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요르단, 바레인, 말레이시아와 대결한다. 첫 경기는 2023년 1월 15일 밤 8시 30분 자심 빈 하마드 스타디움에서 예정된 바레인전이다.
글·사진=김태석 기자(ktsek77@soccerbest11.co.kr)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Copyright © 베스트일레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