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선혜윤, 내가 구치소 다녀온 거 아이들에 미리 알려줘....좋은 교육" ('짠한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신동엽이 과거 구치소를 다녀온 사실을 아이들에게 알려줬다고 털어놨다.
9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여섯 번째 짠 홍진경 EP.07 30년간 쌓인 충격 고백"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신동엽은 홍진경 등장에 "우리가 함께한 세월이 고등학교 때부터 봤다"며 친분을 자랑했다.
그때 홍진경은 신동엽에게 "최장 기간 술을 안 마셔본 게 며칠이냐"고 물었고, 신동엽은 "구치소 이야기를 해야 하나"라고 해 홍진경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방송인 신동엽이 과거 구치소를 다녀온 사실을 아이들에게 알려줬다고 털어놨다.
9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여섯 번째 짠 홍진경 EP.07 30년간 쌓인 충격 고백"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신동엽은 홍진경 등장에 "우리가 함께한 세월이 고등학교 때부터 봤다"며 친분을 자랑했다.
그때 홍진경은 신동엽에게 "최장 기간 술을 안 마셔본 게 며칠이냐"고 물었고, 신동엽은 "구치소 이야기를 해야 하나"라고 해 홍진경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홍진경은 "나 진짜 생각도 못했다"며 오해라며 웃었고, 이에 신동엽은 "그럼 그때 빼고 이야기를 하자"고 했다.
그러나 홍진경은 "그때 빼지 마라. 그때 얼마나 계셨냐"며 매운맛 토크로 신동엽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신동엽은 "2주, 12일 정도"라면서 "방송에서도 이 이야기를 가끔씩 하는 게 우리 애들이 점점 크면서 인터넷 검색을 하지 않나. 아이들이 검색하기 전에 미리 보여줬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이어 그는 "내가 보여 준 게 아니라 아내가 보여줬다"면서 "'좋은 교육이다'고 생각을 했다. 너도 나중에 자식 낳으면 그런 것에 대해 고민을 하게 된다"고 했다. 그러자 정호철은 "저는 구치소를 안 갔다"며 빠른 손절을 해 폭소를 자아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 아기” 김준호, 배에 ‘♥김지민’ 이니셜 문신 새기고 망연자실
- 김혜영 “의사 남편, 갑자기 이혼 요구” 세 번의 아픔 고백→영화 같은 탈북 스토리
- 한소희, '얼굴 피어싱' 5개 다 어디갔지? 이번엔 팔목 전체를 덮는 장미 타투
- 이효리, 주근깨·기미→뱃살..“삶의 갭이 크네. 이것이 인생”
- 이정신 “아.. 누드 사진 이미 유출됐네” 허망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