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역 인근 건물서 '가스 누출'...지하철 6대 무정차 통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지하철 2호선 신림역 인근 건물에서 역내로 헬륨가스가 유입되는 사고가 발생, 지하철이 약 18분간 무정차 통과하는 일이 발생했다.
9일 경찰과 소방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께 신림역 1·2번 출구 인근에 있는 타임스트림 지하실에서 헬륨가스가 누출 됐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서울교통공사는 사고 직후 신림역을 지나는 지하철을 무정차 통과시켰으며 1·2번 출구를 통제했다.
지하철은 이날 오후 3시 18분쯤 정상 운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후 3시부터 18분간 무정차 통과
[아이뉴스24 김효진 기자] 서울 지하철 2호선 신림역 인근 건물에서 역내로 헬륨가스가 유입되는 사고가 발생, 지하철이 약 18분간 무정차 통과하는 일이 발생했다.
9일 경찰과 소방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께 신림역 1·2번 출구 인근에 있는 타임스트림 지하실에서 헬륨가스가 누출 됐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해당 건물은 신림역과 연결되어 있다.
서울교통공사는 사고 직후 신림역을 지나는 지하철을 무정차 통과시켰으며 1·2번 출구를 통제했다.
지하철은 이날 오후 3시 18분쯤 정상 운행됐다. 다행히 사고로 인한 인명 피해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소방 관계자는 "현재 환기 조처를 하는 중"이라며 "자세한 사고 원인은 파악 중"이라고 밝혔다.
/김효진 기자(newhjne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쿠팡, 화장품 체험 팝업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 오픈
- "저학년에 음란물 보여주고 신체 접촉도…" 초등학생 3명 '덜미'
- [포토]지스타 2024 '시간 가는 줄 모르겠네'
- [포토]'게임에 집중'
- EBS "국어, 작년 수능보다 쉬워…수험생 시간 부족 어려움 줄었을 것"
- [포토]'지스타 2024' 찾은 넷마블 방준혁 의장
- [포토]'지스타 2024' 넥슨 '카잔' 간단회
- DL이앤씨, 'e편한세상 당산 리버파크' 사이버 주택전시관 15일 개관
- 韓 자동차산업, 10월 생산·내수·수출 '트리플' 성장…16개월 만
- [지스타 2024] 넷마블관 찾은 방준혁 의장 "글로벌 K-콘텐츠 밸류 체인 개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