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 개장 29주년 기념' 일간스포츠배 대상경륜, 13일 개최
심재희 기자 2023. 10. 9. 17:33
[마이데일리 = 심재희 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륜경정총괄본부가 경륜 개장 29주년을 맞아 13일부터 15일까지 사흘간 일간스포츠배 대상경륜을 개최한다. 국내 경륜 개최 29주년 날에 맞춰 광명스피돔을 비롯 경륜경정총괄본부 각 지점에서 다양한 고객 사은행사를 펼친다.
광명스피돔에서는 13일부터 15일까지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성북지점에서도 기준을 충족한 고객 대상 추첨으로 선물을 제공하며, 의정부지점에서는 일정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선물을 나눠 준다.
먹거리 또한 풍성하게 준비한다. 관악, 중랑, 시흥, 인천, 부천지점에서 경륜 개장일인 15일 일요일 입장고객을 대상으로 빵, 떡, 건강음료 등을 제공한다. 또한, 15일 광명스피돔 2층 라운지 무대에서는 대학 청년 버스킹 5팀이 출연해 7080 대중가요, 트로트 등의 공연을 펼쳐 더욱 흥을 돋울 예정이다.
경륜경정총괄본부 관계자는 "지난 29년 동안 경륜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드린다. 경륜은 그동안 총 8조2000억 원이 넘는 공익재원을 조성해서 국민체육진흥 및 사회발전에 기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경륜이 건전한 레저스포츠문화로 자리매김해 국가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경정경륜총괄본부 제공]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