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범석, 드디어 각성하나 “지옥으로 떨어진 기분”(강철부대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범석이 각성의 기회를 맞이한다.
10월 10일 방송되는 채널A·ENA 공동 제작 예능 '강철부대3' 4회에서 HID가 707과 첫 번째 본 미션인 해상 폭탄 제거 작전으로 맞붙는다.
과연 독특한 전략의 HID와 각성 후 맹활약을 예고한 707 중 누가 결승선을 먼저 넘을지, 또한 어느 부대가 '탈락 후보'가 될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첫 탈락 부대가 발생할 HID와 707의 격전 현장은 10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홍범석이 각성의 기회를 맞이한다.
10월 10일 방송되는 채널A·ENA 공동 제작 예능 ‘강철부대3’ 4회에서 HID가 707과 첫 번째 본 미션인 해상 폭탄 제거 작전으로 맞붙는다.
HID는 ‘최강 대원 선발전’에서 강민호-고야융-박지윤까지 세 명이 최종 라운드에 올라 막강 우승 후보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반면 707은 ‘세계소방관대회’ 아시아 최초 우승자인 홍범석이 팀장을 맡아 기대를 모았음에도 ‘최강 대원 선발전’ 1라운드 ‘참호 격투’에서 전원 탈락해 굴욕을 맛봤다. 이에 홍범석은 HID와의 대결을 앞두고 “이제 보여줄 때가 된 것 같다”며 이를 악문다.
본 미션 시작 휘슬이 울리자 707은 출발부터 온 힘을 다해 IBS를 향해 질주한다. 반면 HID는 사전 계획대로 속도를 조절하는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유발한다. 뒤이어 HID는 ‘강철부대’ 전 시즌을 통틀어 한 번도 시도된 적 없는 전략을 선보여 현장을 뒤집는다. 자충수가 될 수도 있는 전략을 펼치는 HID의 모습에 MC 김성주는 “이건 약간 모험수가 있는데요?”라며 의아해한다. 707 대원들도 “쟤네 뭐야?”라며 급 당황한다. 그러나 곧 윤두준은 “너무 멋있는데?”라며 감탄을 터뜨린다. HID의 예측불허 전략이 과연 어떤 결과를 맺을지에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그런가 하면 707 팀장 홍범석은 패들링에서 자리까지 바꿔가며 대원들을 독려해 ‘팀장美’를 뿜는다. 또 폭탄을 IBS에 실으면서도 차분하고 부드러운 지시를 내려 ‘얼음 심장’ 면모를 드러내고, 이를 본 김성주는 “침착범석, 너무 매력 있다”며 극찬을 보낸다.
이후,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막상막하’ 대결의 승패가 판가름 나고, 아깝게 진 부대의 대원은 “우리가 결코 부족하지 않은데..분하다”며 땅을 친다. 다른 대원 역시 “지옥으로 떨어진 기분”이라며 다음 미션을 기약한다. 과연 독특한 전략의 HID와 각성 후 맹활약을 예고한 707 중 누가 결승선을 먼저 넘을지, 또한 어느 부대가 ‘탈락 후보’가 될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첫 탈락 부대가 발생할 HID와 707의 격전 현장은 10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강철부대3'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노영국, 안타까운 정신이상 열연 “재벌회장이 구두닦이” (효심이네)[결정적장면]
- 유재석 그린 손흥민 얼굴에 비난 폭주…유승호 “너무 못 그려”(런닝맨)
- 김성주子 김민국, 뉴욕대 합격 후 첫 근황 “겉멋 들어 꼴값” 잘생긴 얼굴에 큰일 ‘깜짝’
- 서장훈, 녹화중 실언에 비난 폭주 “재수없는 소리하지마”(먹찌빠)
- 사유리 “헬스장 가면 이지혜 전남친끼리 운동, 서로는 몰라”(관종언니)
- 최준희, 이모 엄정화 응원하는 리틀 최진실(화사한 그녀 VIP시사회)
- 박기량 “살 그만 타야지” 비키니 근황, 인간美 초월한 몸매 비율 놀라워
- 하림, 동거 중 前남편 깜짝 방문에 멘탈붕괴…현남친 리키 첫대면(돌싱글즈4)
- 솔지 이렇게 글래머였나, 하니도 반한 섹시 비키니 자태
- 히밥 “신입 직원 월급 실수령액 500만원” 전현무도 탐내는 오른팔(당나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