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이름의 장: 프리폴' 프리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팬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정규 3집 '이름의 장: 프리폴(FREEFALL)'의 앨범 프리뷰를 공개했다.
이들의 정규 3집 '이름의 장: 프리폴'은 오는 13일 발매되며, 발매 전날인 12일 타이틀곡 '체이싱 뎃 필링'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팬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정규 3집 '이름의 장: 프리폴(FREEFALL)'의 앨범 프리뷰를 공개했다. 레트로하면서도 힙한 무드의 영상에는 트랙별 주요 가사가 입혀졌는데, 이 가사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그간 선보였던 서사와 연결돼 있다.
타이틀곡 '체이싱 뎃 필링(Chasing That Feeling)'은 1980년대 감성의 뉴 웨이브 장르 곡이다. 곡의 주인공인 소년들은 무책임한 낙원이 주는 환상에서 깨어나 자신의 의지대로 살고자 결심하지만 이들이 직시한 현실은 마냥 아름답지만은 않다. 다섯 멤버는 '체이싱 뎃 필링'을 통해 이 고통마저 숙명으로 받아들이겠다는 의지를 노래한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외에도 현실을 향한 활강의 순간 느끼는 고통을 성장통에 빗댄 하드 록 장르의 '그롱잉 패인(Growing Pain)', 불확실로 가득한 세상에도 마법 같은 순간이 있다고 말하는 디스코풍의 '백 포 모어(Back for More) (TXT Ver.)', '밤하늘에 빛나는 별을 바라보며 잊었던 꿈과 정체성을 기억해 낸다'는 이야기를 알앤비 솔로 호소력 있게 풀어낸 '드리머(Dreamer)'가 수록됐다.
이처럼 이번 음반은 현실로 활강하는 순간에서 시작해 마침내 대면한 현실에서 펼쳐지는 이야기와 정서를 있는 그대로 담았다. 다섯 멤버 모두가 곡 작업에 참여해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의 솔직한 이야기를 전한다.
이들의 정규 3집 '이름의 장: 프리폴'은 오는 13일 발매되며, 발매 전날인 12일 타이틀곡 '체이싱 뎃 필링'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라아나 그란데, 불륜설 친구 남편과 '첫 공개 데이트' [TD할리웃]
- 백진희·윤현민 양측 "최근 결별, 자연스럽게 멀어져" [공식입장]
- 우주소녀 출신 성소, 양조위와 불륜·출산설에 법적대응 [종합]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단독] 현영 속인 A씨 미끼는 유명 연예인들 '선물의 유혹'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