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10월 지역 문화관광축제 방문하고 경품 받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관광공사는 삼성카드와 공동으로 가을에 열리는 지역축제 방문 SNS 이벤트 '나랑 갈래? iD FESTA'를 29일까지 진행한다.
박대영 한국관광공사 지역관광콘텐츠팀장은 "10월은 다양한 주제의 전국 문화관광축제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시기"라며, "관광공사는 더 많은 국민들이 지역축제를 방문할 수 있도록 여러 기관과 협업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월에는 전국에서 다양한 주제의 문화관광축제가 31개나 열린다. 문화관광축제는 관광자원, 전통문화, 특산물 등을 관광상품화해 문화체육관광부가 선정한 86개 지역축제이다. 이벤트 참여는 삼성카드 인스타그램의 테마별 축제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거나, 해당 축제 방문 사진을 29일까지 개인 SNS에 올리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박대영 한국관광공사 지역관광콘텐츠팀장은 “10월은 다양한 주제의 전국 문화관광축제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시기”라며, “관광공사는 더 많은 국민들이 지역축제를 방문할 수 있도록 여러 기관과 협업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브걸 한여름보다 핫해~ 데뷔 첫 팬콘 성료
- 화사 “술독에 빠져 살아, 그랬더니 얼굴이…”
- 레이디제인, ‘임신 집착’ 남편에 극대노…‘앤톤 父’ 윤상 관심 (동상이몽2)
- 김효진 월세 독촉받는 처지…방송사 국장과 기싸움 기세 어디로 (무인도의 디바)
- 조현아 “어반자카파 왕따, 우리도 소속가수”…어비스 “입장정리 중” [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