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힘찬병원, 김유근 신임 병원장 취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평힘찬병원은 5일, 서동현 전임 병원장 이임식 및 제 9대 김유근 신임 병원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열린 행사에는 박혜영 상원의료재단 이사장, 이수찬 힘찬병원 대표원장, 김봉옥 상원의료재단 의료원장, 진호선 강북힘찬병원 병원장 등이 참석했다.
박혜영 상원의료재단 이사장은 김유근 신임 병원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하며 취임을 축하했다.
김유근 신임 병원장은 한양대학교 의대 출신 정형외과 전문의로, 이대목동병원에서 전공의 및 전임의를 수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열린 행사에는 박혜영 상원의료재단 이사장, 이수찬 힘찬병원 대표원장, 김봉옥 상원의료재단 의료원장, 진호선 강북힘찬병원 병원장 등이 참석했다. 박혜영 상원의료재단 이사장은 김유근 신임 병원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하며 취임을 축하했다. 또한 서동현 전임 병원장에게는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하며 감사패를 전당했다.
김유근 신임 부천힘찬병원 병원장은 취임사에서 “코로나19 엔데믹과 장기화된 경기침체, 주변 경쟁 병원들의 출현 등이 병원 경영에 중요한 도전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며 “이러한 시기에 병원장이라는 중책을 맡아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지만 최선을 다해 업무를 수행해 병원을 한 단계 더 도약시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앞으로 병원 직원들이 일하기에 즐겁고 행복한 병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겠다”며 “직원들도 맡은 분야에서 최선을 다해 환자들을 응대해 줄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유근 신임 병원장은 한양대학교 의대 출신 정형외과 전문의로, 이대목동병원에서 전공의 및 전임의를 수료했다. 국립경찰병원 지도전문의, 서울아산병원 임상강사 등을 역임한 후 2019년부터 부평힘찬병원에서 근무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정은, 40대 중반 안 믿겨…쩍 갈라진 허벅지 근육 ‘대단해’ [DA★]
- 슈주 려욱♥아리 3년째 사랑 굳건…인스타 ‘맞팔’에 담은 마음 [DA★]
- 아이돌 출신 박종찬, 女나체 몰카 혐의 피소…SNS 비공개 전환
- 조용하던 빅뱅 대성, 12년 만에…‘현역가왕’ 심사위원 합류 [공식]
- 김효진 월세 독촉받는 처지…방송사 국장과 기싸움 기세 어디로 (무인도의 디바)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류필립♥’ 미나, 51세 안 믿기는 애플힙…군살 제로 몸매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