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10일 롯데제과·청정원 인기 식품 1천원에 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이 인기 브랜드 식품을 10일 하루만 '1천원'에 판매한다.
동시에 다양한 인기 식품도 최대 50% 할인한다.
쿠팡은 인기 브랜드인 롯데제과와 청정원의 제품을 특가에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2~3개 인기 식품 제품을 단돈 1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백봉삼 기자)쿠팡이 인기 브랜드 식품을 10일 하루만 ‘1천원’에 판매한다. 동시에 다양한 인기 식품도 최대 50% 할인한다. 고물가에 고민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취지로 기획했다.
쿠팡은 인기 브랜드인 롯데제과와 청정원의 제품을 특가에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오전 10시에는 청정원 양념류 3종을, 오후 12시에는 롯데제과 과자 2종 묶음상품을 1천원에 판매한다. 2~3개 인기 식품 제품을 단돈 1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구체적인 제품은 행사 당일 공개한다.
1천원 특가 행사와 더불어 환절기 건강 관리를 위한 영양제와 다양한 차음료도 반값에 준비했다. 셀렉스 ‘알티지 오메가3’, 올라운드 ‘올라운드 멀티비타’, 연세 헬씨드 ‘아르기닌 5000mg’ 같은 인기 건강 보조식품부터 올가홀푸드 ‘발아 현미차’, 크리스탈라이트 ‘핑크레몬에이드’ 같은 차음료 제품을 이날 오전 7시부터 최대 50% 할인한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은 앞으로도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줄 다양한 식품 기획전을 매월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백봉삼 기자(paikshow@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희철리즘 "취업·창업 실패해 봤지만, 쓸모없는 경험은 없어"
- [영상] 취업 노크·채용 토크, '잡테크 커넥팅 데이즈'서 통했다
- [영상] 반죽·칼질도 뚝딱...데니스 홍, '요리사 로봇' 깜짝 공개
- 배민 조리로봇 요리(YORI), 세계 최초 베일 벗어
- 공정위, '무조건 판매자 책임' 네이버·쿠팡 등 불공정 약관 고친다
- 지스타2024 막 올라…미공개 게임대작 대거 공개
- "하필 수능날 날벼락"…경기 지역서 나이스 먹통, 1시간여 만에 복구
- 세금신고·복지신청, 한 곳에서...공공서비스 더 똑똑하고 편리해진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