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살 연상연하' 베이지·엄모세, 오늘(9일)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베이지, 배우 엄모세가 한글날인 오늘(9일) 백년가약을 맺는다.
9일 오후 베이지, 엄모세의 결혼식이 거행된다.
최근 베이지는 개인 SNS를 통해 엄모세와 웨딩사진을 공개, 결혼소식을 전했다.
베이지는 "장 완벽한 때에 믿음의 가정을 함께 꾸려갈 소중한 동역자이자 동반자를 만났다. 새벽예배에서 만나 긴 하루를 서로 가득 채우며 깊은 대화를 통해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 건강하고 행복하게, 밝고 예쁘게 잘 살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가수 베이지, 배우 엄모세가 한글날인 오늘(9일) 백년가약을 맺는다.
9일 오후 베이지, 엄모세의 결혼식이 거행된다.
최근 베이지는 개인 SNS를 통해 엄모세와 웨딩사진을 공개, 결혼소식을 전했다. 베이지는 "장 완벽한 때에 믿음의 가정을 함께 꾸려갈 소중한 동역자이자 동반자를 만났다. 새벽예배에서 만나 긴 하루를 서로 가득 채우며 깊은 대화를 통해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 건강하고 행복하게, 밝고 예쁘게 잘 살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베이지는 2007년 가요계 데뷔해, 드라마 '추노' OST '달에 지다', '구르미 그린 달빛' OST '그리워 그리워서' 등을 발표해 대중에 사랑받았다.
엄모세는 2021년 드라마 '모범택시'로 데뷔해 '군검사 도베르만' '수리남' '마스크걸' 등에 출연했다. 베이지 보다 9살 연하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