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츄, 새 콘셉트 포토+트랙비디오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이달의 소녀 출신 츄(CHUU)가 솔로 데뷔를 앞두고 타이틀곡 'Howl' 뮤직비디오를 스토리보드로 깜짝 스포 했다.
9일 소속사 ATRP는 공식 SNS채널을 통해 츄의 첫 번째 미니 앨범 'Howl'의 새로운 콘셉트 포토를 비롯해 뮤직비디오 스토리 보드, 수록곡 'Hitchhiker' 트랙비디오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이달의 소녀 출신 츄(CHUU)가 솔로 데뷔를 앞두고 타이틀곡 ‘Howl’ 뮤직비디오를 스토리보드로 깜짝 스포 했다.
9일 소속사 ATRP는 공식 SNS채널을 통해 츄의 첫 번째 미니 앨범 ‘Howl’의 새로운 콘셉트 포토를 비롯해 뮤직비디오 스토리 보드, 수록곡 ‘Hitchhiker’ 트랙비디오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새 티저 이미지는 호러틱한 무드속 예상치 못한 스토리의 전개가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괴물의 얼굴이 츄 앞으로 서서히 다가오고 알 수 없는 힘에 이끌려 그녀의 발이 앞으로 나아가는 씬들이 등장, 긴장감 넘치는 흐름 속 과연 뮤직비디오 본편에서 어떠한 스토리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함께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츄는 페이크 퍼 소재로 된 크롭탑 상의와 와일드한 블랙진을 입고 다크한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다. 츄의 한층 차가워진 눈빛과 시크한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수록곡 ‘Hitchhiker’ 트랙비디오 영상에서 츄는 유럽의 거리를 지나다니며 머리카락을 쓸어 올리며 한층 유쾌하고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개구쟁이처럼 장난기 넘치는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긍정적인 에너지가 전해진다.
한편, 츄의 첫 번째 미니 앨범 ‘Howl’ 수록곡 ‘Hitchhiker’는 트렌디하고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미디엄 신스팝 곡으로, 어딘가에 툭 떨어진 낯선 행성에서 자신의 자아를 찾아가는 가사를 츄의 리드미컬한 감성으로 들려주는 노래다.
츄의 솔로 데뷔 앨범 ‘Howl’은 오는 10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브걸 한여름보다 핫해~ 데뷔 첫 팬콘 성료
- 화사 “술독에 빠져 살아, 그랬더니 얼굴이…”
- 레이디제인, ‘임신 집착’ 남편에 극대노…‘앤톤 父’ 윤상 관심 (동상이몽2)
- 김효진 월세 독촉받는 처지…방송사 국장과 기싸움 기세 어디로 (무인도의 디바)
- 조현아 “어반자카파 왕따, 우리도 소속가수”…어비스 “입장정리 중” [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