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행' 추성훈, "요즘 파이터는 격투기만 잘해서는 안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싸우면 다행이야' 추성훈이 파이터 동생 정다운에게 '내손내잡' 시범을 보여준다.
10월 9일 월요일 밤 9시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이하 '안다행') 142회에서는 무인도에서 다시 만난 동갑내기 절친 안정환, 추성훈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이 그려진다.
이를 본 추성훈은 "요즘 파이터는 격투기만 잘해서는 안돼"라고 일침을 날리고 직접 '내손내잡' 시범을 선보인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싸우면 다행이야’ 추성훈이 파이터 동생 정다운에게 ‘내손내잡’ 시범을 보여준다.
10월 9일 월요일 밤 9시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이하 ‘안다행’) 142회에서는 무인도에서 다시 만난 동갑내기 절친 안정환, 추성훈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이 그려진다. 이번에는 추성훈이 든든한 격투기 동생들 줄리엔강, 정다운을 데리고 온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스튜디오에는 현주엽과 허경환, 강미나가 함께한다.
이날 해루질을 앞두고 촌장 안정환과 파이터 추성훈, 줄리엔강, 정다운 사이에 묘한 대결 구도가 형성된다. 파이터들은 동체 시력을 자랑하며 해산물도 잘 찾아낼 거라 자신한다. 그중 줄리엔강은 “내 싸움 상대는 자연”이라며 거침없이 바다에 뛰어들어 ‘캐나다 물개’다운 대활약을 펼친다.
그런가 하면 ‘링 위의 불도저’ 정다운은 바다에서 ‘허당’으로 전락한다. 이를 본 추성훈은 “요즘 파이터는 격투기만 잘해서는 안돼”라고 일침을 날리고 직접 ‘내손내잡’ 시범을 선보인다고. 과연 추성훈이 동생 앞에서 멋지게 ‘내손내잡’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또한, 이날 안정환과 추성훈의 낚시 재대결도 펼쳐진다. 지난번 대결에서 명승부를 펼친 두 사람이 다시 맞붙은 것. 이런 가운데 추성훈은 낚시 도중 “나한테 화난다”며 분노를 표출한다고 해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인지 호기심이 치솟는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빌리 문수아, 어쩌나…" 건강 적신호+활동 중단 [전문]
- 김히어라, 법정간다 "학폭?일진?담배? 악의적 보도" [전문]
- [단독] 임영웅, '미우새' 뜬다 "못다 한 이야기 전할 것"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
- [단독] 천둥 "미미, 임신NO…산다라박 닮은 딸 원한다고"(인터뷰)
- 최진실母 "최준희 남자친구, 할머니는 남이라며 쫓아내" [종합]
- 잔뜩 신난 효민, '마당발' 조현아와 싱글벙글 [인스타]
- 박서준은 입 닫고, 수스는 욕먹고 [종합]
- 이다인 남편 이승기, 해킹? 심경변화?…SNS 초토화 추측난무
- [칸영화제Live] 블랙핑크 제니, 기자회견+인터뷰 불참…뷔는 어디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