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베이지, 배우 엄모세와 오늘 결혼 "새벽 예배에서 만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베이지가 9살 연하 배우 엄모세와 결혼한다.
베이지는 오늘(9일) 오후 5시 엄모세와 결혼식을 올린다.
"풍성한 추석 연휴의 시작과 함께 기쁜 소식을 전해요!"라고 글을 시작한 베이지는 "가장 완벽한 때에 믿음의 가정을 함께 꾸려갈 소중한 동역자이자 동반자를 만났습니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베이지가 9살 연하 배우 엄모세와 결혼한다.
베이지는 오늘(9일) 오후 5시 엄모세와 결혼식을 올린다. 그는 추석 연휴였던 지난달 28일 본인 인스타그램에 웨딩 화보와 함께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풍성한 추석 연휴의 시작과 함께 기쁜 소식을 전해요!"라고 글을 시작한 베이지는 "가장 완벽한 때에 믿음의 가정을 함께 꾸려갈 소중한 동역자이자 동반자를 만났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새벽 예배에서 만나 긴 하루를 서로 가득 채우며 깊은 대화를 통해 결혼을 결심하게 됐습니다. 건강하고 행복하게, 밝고 예쁘게! 잘 살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베이지는 "가까운 분들에게 어느 정도 소식을 다 알린 것 같은데 경황이 없어 미처 전하지 못한 분이 있다면 서운해 마시고 연락 주시거나 마음으로 축하 부탁드립니다"라며 "모두 모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주변에 계신 분들에게 더 잘하고 살겠습니다♥️"라고 알렸다.
2007년 '그림자'라는 곡으로 데뷔한 베이지는 지금까지 총 3장의 정규앨범과 다수의 싱글을 발매했다. '완벽한 이웃을 만나는 법' '달콤한 나의 도시' '천만번 사랑해' '추노' '내 딸 서영이' '궁중잔혹사 - 꽃들의 전쟁' '오로라 공주' 왔다! 장보리' '가족끼리 왜 이래' '아이가 다섯' '구르미 그린 달빛' '숨바꼭질' '빨간풍선' 등 다수 드라마 OST를 불렀다.
엄모세는 신인 배우다. 그동안 '모범택시' '군검사 도베르만' '수리남' '마스크걸' '한강' 등에 출연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컷 리뷰]아이브는 초등학생에게 사랑받는 게, 맞아요
- [현장EN:]'첫 월드 투어' 아이브 "초등학생들에게 꿈과 희망 주고파"
- [현장EN:]'서울의 신' NCT 127이 '팩트 체크'하고 싶은 것
- [현장EN:]"될 때까지 하자"…온앤오프, '타협' 없이 돌아오다
- [다시, 보기]'크레이지 호스' 띄우기에 쓰인 리사의 '영향력'
- 어트랙트, 더기버스·안성일 등에 10억 손해배상 청구 소송
- BTS 정국, 11월 20일 장충체육관에서 팬 쇼케이스…온라인 병행
- 임영웅 '미우새' 출연…병상에 있는 서장훈 母 위해 영상편지
- 브루노 마스, 하마스 공격에 이스라엘 긴급 탈출…공연 취소
- '3월 결혼' 이상엽, 예비 신부 자랑 "재미있고 제 눈에 너무 예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