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정국, 11월 20일 장충체육관에서 팬 쇼케이스…온라인 병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황금 막내' 정국이 첫 솔로 앨범 발표를 기념해 팬들을 만난다.
정국은 9일 0시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오는 11월 20일 저녁 8시 서울시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팬 쇼케이스 '골든 라이브 온 스테이지'(GOLDEN Live On Stage)를 연다고 밝혔다.
11월 3일 나오는 첫 솔로 앨범 '골든' 발매를 기념해 여는 쇼케이스에서, 정국은 수록곡 무대를 공개하고 새 앨범 제작 뒷이야기도 전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황금 막내' 정국이 첫 솔로 앨범 발표를 기념해 팬들을 만난다.
정국은 9일 0시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오는 11월 20일 저녁 8시 서울시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팬 쇼케이스 '골든 라이브 온 스테이지'(GOLDEN Live On Stage)를 연다고 밝혔다. 오프라인 개최뿐 아니라 온라인 스트리밍도 병행한다.
11월 3일 나오는 첫 솔로 앨범 '골든' 발매를 기념해 여는 쇼케이스에서, 정국은 수록곡 무대를 공개하고 새 앨범 제작 뒷이야기도 전할 예정이다.
'골든 라이브 온 스테이지'는 팬들과 오랜만에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무대를 보여주고 싶다는 정국의 의견에 따라 마련됐다. 정국은 '골든' 발매 기념 영상통화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첫 솔로 싱글 '세븐'(Seven)으로 대성공을 거두고, 지난달 두 번째 싱글 '쓰리디'(3D)를 낸 정국은 내달 3일 오후 1시 첫 솔로 앨범 '골든'을 내어 활동할 예정이다. 총 11곡이 수록됐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컷 리뷰]아이브는 초등학생에게 사랑받는 게, 맞아요
- [현장EN:]'첫 월드 투어' 아이브 "초등학생들에게 꿈과 희망 주고파"
- [현장EN:]"될 때까지 하자"…온앤오프, '타협' 없이 돌아오다
- [현장EN:]'서울의 신' NCT 127이 '팩트 체크'하고 싶은 것
- [다시, 보기]'크레이지 호스' 띄우기에 쓰인 리사의 '영향력'
- 임영웅 '미우새' 출연…병상에 있는 서장훈 母 위해 영상편지
- 브루노 마스, 하마스 공격에 이스라엘 긴급 탈출…공연 취소
- 감성 발라더 투앤비, 후회 노래하는 신곡 '펑펑' 내일 발매
- '3월 결혼' 이상엽, 예비 신부 자랑 "재미있고 제 눈에 너무 예뻐"
- 유니티 이수지♥고형우, 어제 결혼…축가 세븐틴 부승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