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미우새' 출연…병상에 있는 서장훈 母 위해 영상편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9일) 신곡으로 컴백하는 가수 임영웅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병상에 있는 서장훈 어머니를 위해 영상 편지를 남겼다.
임영웅은 8일 방송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어디서나 인기 만발인 임영웅은 본인 팬이라는 김지민 어머니에게 영상 편지를 보냈다.
임영웅의 영상 편지를 듣고 눈물을 흘리는 서장훈의 모습이 13.6%로 분당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9일) 신곡으로 컴백하는 가수 임영웅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병상에 있는 서장훈 어머니를 위해 영상 편지를 남겼다.
임영웅은 8일 방송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무명 시절에는 수입이 일정하지 않았고 한 달에 행사로 30만 원 벌면 다행이었다는 임영웅은 군고구마 장사부터 음식점 서빙, 공장, 마트, 편의점 등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해 봤다고 밝혔다.
진짜 성공했구나 하고 느끼는 순간이 언제인지 묻자, 임영웅은 "음식점을 가면 제가 시킨 음식보다 서비스가 더 많이 나온다"라고 해 감탄을 자아냈다. 제일 기억에 남는 서비스에 관해서는 "그냥 제가 뭐 김치찌개를 시켰는데 메뉴판이 이 정도 있으면 나머지 음식이 거의 다 나왔다"라고 답했다.
어디서나 인기 만발인 임영웅은 본인 팬이라는 김지민 어머니에게 영상 편지를 보냈다. 이때 MC 서장훈이 "웬만하면 이런 얘기를 안 하는데"라며 조심스럽게 영상 편지를 부탁했다. 몸이 좋지 않아 병상에 계신 어머니를 위해 부탁한 것이었다.
그러자 임영웅은 "여사님, 얼른 쾌차하셔서 꼭 제 콘서트장에 모시고 싶다. 장훈이 형과 같이 콘서트장에서 뵙도록 하겠다. 건강하세요"라고 말했다. 서장훈은 병상에 있는 어머니를 떠올리며 눈물을 흘렸다.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한 '미운 우리 새끼' 시청률은 수도권 가구 시청률 11.4%였다. 임영웅의 영상 편지를 듣고 눈물을 흘리는 서장훈의 모습이 13.6%로 분당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임영웅은 신곡 '두 오어 다이'(Do or Die)를 오늘(9일) 저녁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한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일 컴백' 임영웅, 신곡 '두 오어 다이' MV 공개
- 임영웅 대구 콘서트 전석 매진…120만 트래픽 기록
- [현장EN:]"될 때까지 하자"…온앤오프, '타협' 없이 돌아오다
- [현장EN:]'서울의 신' NCT 127이 '팩트 체크'하고 싶은 것
- [노컷 리뷰]아이브는 초등학생에게 사랑받는 게, 맞아요
- [현장EN:]'첫 월드 투어' 아이브 "초등학생들에게 꿈과 희망 주고파"
- 감성 발라더 투앤비, 후회 노래하는 신곡 '펑펑' 내일 발매
- 브루노 마스, 하마스 공격에 이스라엘 긴급 탈출…공연 취소
- '3월 결혼' 이상엽, 예비 신부 자랑 "재미있고 제 눈에 너무 예뻐"
- 유니티 이수지♥고형우, 어제 결혼…축가 세븐틴 부승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