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정국, 11월 20일 장충체육관서 팬 쇼케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팝스타' 정국이 팬들과 함께하는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정국은 첫 솔로 앨범 '골든(GOLDEN)' 발매를 기념해 여는 이번 쇼케이스에서 수록곡 무대들을 선보이고, 신보 제작 비하인드를 전하며 팬들과 잊지 못할 시간을 만든다.
정국은 '골든'을 발매한 뒤 영상통화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정국은 오는 11월 3일 오후 1시 첫 솔로 앨범 '골든'을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정국은 9일 0시(이하 한국시간)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오는 11월 20일 오후 8시 서울시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팬 쇼케이스 ‘정국 ’골든 라이브 온 스테이지(Jung Kook ‘GOLDEN’ Live On Stage)’ 개최 소식을 알렸다.
정국은 첫 솔로 앨범 ‘골든(GOLDEN)’ 발매를 기념해 여는 이번 쇼케이스에서 수록곡 무대들을 선보이고, 신보 제작 비하인드를 전하며 팬들과 잊지 못할 시간을 만든다.
정국은 ‘골든’을 발매한 뒤 영상통화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골든 라이브 온 스테이지’ 역시 오랜만에 팬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무대를 보여주고 싶다는 정국의 의견에 따라 마련됐다.
이번 쇼케이스는 현장에 참여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온라인 스트리밍으로도 병행될 예정으로, 이와 관련한 사항은 추후 공지된다.
한편, 정국은 오는 11월 3일 오후 1시 첫 솔로 앨범 ‘골든’을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솔로 아티스트 정국의 ‘황금빛 순간’을 모티브로하는 이번 앨범에는 솔로 싱글 ‘Seven (feat. Latto)’과 ‘3D (feat. Jack Harlow)’를 포함해 총 11곡이 수록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신화 김동완 “가평살이로 비혼주의자 오해받았지만 결혼주의자”
- ‘탁구 삐약이’ 신유빈 “이강인 너무 멋있어”...금빛 응원 통했다
- 강하늘 정소민 ‘30일’, 6일째 박스오피스 1위
- ‘돌싱글즈4’ 리키, 하림 前남편 만나 악수...“이게 현실”
- [인터뷰] “이번엔 3곡이지만”...‘셀프 프로듀싱’ 꿈꾸는 저스트비
- [종합] ‘돌싱글즈4’ 리키, 하림 전 남편 만났다...“언제든 전화하라” 악수까지
- ‘돌싱글즈4’ 베니타 父 “제롬 인상 좋아”
- ‘돌싱글즈4’ 희진 “♥지미와 동거까지만 생각 중”
- ‘미우새’ 토니 母, 임영웅에 “전 재산 다 주겠다”
- ‘미우새’ 임영웅 “주문한 음식보다 서비스 더 많아...성공했구나 느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