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중단→복귀’ 아이브 레이, 팬들 울린 한국어 편지 “몸도 마음도 건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 멤버 레이가 진심 어린 한국어 편지로 팬들을 울렸다.
레이는 10월 8일 아이브 공식 채널에 "어제랑 오늘이 이 세상에서 제일 빛났던 시간이었어요. 다이브 진심으로 사랑해요"라는 한국어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아이브 멤버 레이가 진심 어린 한국어 편지로 팬들을 울렸다.
레이는 10월 8일 아이브 공식 채널에 "어제랑 오늘이 이 세상에서 제일 빛났던 시간이었어요. 다이브 진심으로 사랑해요"라는 한국어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은 레이가 손수 써 내려간 편지를 찍은 사진이다. 레이는 일본인임에도 빽빽한 한국어로 편지지를 가득 채워 팬들에게 진심을 전했다.
아이브는 "하고 싶은 말을 잘 전달하고 싶어 편지로 써 왔다. 15살 때 아이돌의 꿈을 꿔 그 꿈을 이루고 싶은 마음만 갖고 한국에 왔다. 그때부터 정말 많은 것들을 배우며 많은 감정에 대해 알게 됐다"고 말문을 열었다.
서로 의지하고 사랑하는 관계가 돼 준 아이브 멤버들과 다이브(아이브 팬덤명)들에게 고마움을 표한 레이는 "잠깐 스스로를 챙기는 시간을 가졌을 때 멤버 모두가 내게 매일 긍정적인 말을 해 주고 계속 기다려 줬다. 그때 내가 만약 멤버들이었다면 마음속에서 부정적인 생각을 할 수도 있었겠다고 생각했다. 근데 멤버들은 이런 내 손을 놓치지 않고 따뜻한 마음으로 감싸 줬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 이렇게 마음도 몸도 건강하게 다시 씩씩하게 무대에서 즐길 수 있었던 것은 모두 멤버들, 그리고사랑하는 다이브 덕분이다. 부족한 날 항상 도와 주고 내게 사랑과 용기를 주는 멤버들 너무 고맙다. 그리고 매일 아낌없이 따뜻한 마음과 응원을 보내 주는 다이브 고맙다"고 덧붙였다.
레이가 속한 아이브는 10월 7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첫 번째 월드 투어 공연 ‘SHOW WHAT I HAVE'(쇼 왓 아이 해브)를 개최했다.
레이는 최근 건강 문제로 한 차례 활동을 중단한 후 복귀했다. 레이는 지난 4월 11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최근 가슴 두근거림과 답답함 등 컨디션 이상 증세를 느껴 병원을 찾아 상담 및 검진을 받았다. 치료와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다". 전문 의료기관 소견을 토대로 레이와 충분한 논의 후 건강 회복을 위한 일시적 활동 중단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브는 13일 타이틀곡 'Baddie'(배디) 등이 포함된 미니 1집 'I'VE MINE'(아이브 마인) 전곡을 공개하며 정식 컴백한다. 이에 앞서 9월 25일 첫 번째 타이틀곡 'Either Way'(이더 웨이), 10월 6일 두 번째 타이틀곡 'Off The Record'(오프 더 레코드)를 선공개해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사진=아이브 공식 채널)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그린 손흥민 얼굴에 비난 폭주…유승호 “너무 못 그려”(런닝맨)
- 김성주子 김민국, 뉴욕대 합격 후 첫 근황 “겉멋 들어 꼴값” 잘생긴 얼굴에 큰일 ‘깜짝’
- 서장훈, 녹화중 실언에 비난 폭주 “재수없는 소리하지마”(먹찌빠)
- 사유리 “헬스장 가면 이지혜 전남친끼리 운동, 서로는 몰라”(관종언니)
- 최준희, 이모 엄정화 응원하는 리틀 최진실(화사한 그녀 VIP시사회)
- 박기량 “살 그만 타야지” 비키니 근황, 인간美 초월한 몸매 비율 놀라워
- 하림, 동거 중 前남편 깜짝 방문에 멘탈붕괴…현남친 리키 첫대면(돌싱글즈4)
- 솔지 이렇게 글래머였나, 하니도 반한 섹시 비키니 자태
- 히밥 “신입 직원 월급 실수령액 500만원” 전현무도 탐내는 오른팔(당나귀귀)
- 전종서 눈 떼지 못할 전신 화이트 시스루,형용할 수 없는 화사함[스토리-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