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요즘 파이터, 격투기만 잘해선 안 돼” 정다운에 일침(안다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추성훈이 파이터 동생 정다운에게 '내손내잡' 시범을 보여준다.
10월 9일 오후 9시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이하 '안다행') 142회에서는 무인도에서 다시 만난 동갑내기 절친 안정환, 추성훈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이 그려진다.
이를 본 추성훈은 "요즘 파이터는 격투기만 잘해서는 안돼"라고 일침을 날리고 직접 '내손내잡' 시범을 선보인다고.
과연 추성훈이 동생 앞에서 멋지게 '내손내잡'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추성훈이 파이터 동생 정다운에게 ‘내손내잡’ 시범을 보여준다.
10월 9일 오후 9시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이하 ‘안다행’) 142회에서는 무인도에서 다시 만난 동갑내기 절친 안정환, 추성훈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이 그려진다. 이번에는 추성훈이 든든한 격투기 동생들 줄리엔강, 정다운을 데리고 온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스튜디오에는 현주엽과 허경환, 강미나가 함께한다.
이날 해루질을 앞두고 촌장 안정환과 파이터 추성훈, 줄리엔강, 정다운 사이에 묘한 대결 구도가 형성된다. 파이터들은 동체 시력을 자랑하며 해산물도 잘 찾아낼 거라 자신한다. 그중 줄리엔강은 “내 싸움 상대는 자연”이라며 거침없이 바다에 뛰어들어 ‘캐나다 물개’다운 대활약을 펼친다.
그런가 하면 ‘링 위의 불도저’ 정다운은 바다에서 ‘허당’으로 전락한다. 이를 본 추성훈은 “요즘 파이터는 격투기만 잘해서는 안돼”라고 일침을 날리고 직접 ‘내손내잡’ 시범을 선보인다고. 과연 추성훈이 동생 앞에서 멋지게 ‘내손내잡’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또한 이날 안정환과 추성훈의 낚시 재대결도 펼쳐진다. 지난번 대결에서 명승부를 펼친 두 사람이 다시 맞붙은 것. 이런 가운데 추성훈은 낚시 도중 “나한테 화난다”며 분노를 표출한다고 해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인지 호기심이 치솟는다.(사진=MBC)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그린 손흥민 얼굴에 비난 폭주…유승호 “너무 못 그려”(런닝맨)
- 김성주子 김민국, 뉴욕대 합격 후 첫 근황 “겉멋 들어 꼴값” 잘생긴 얼굴에 큰일 ‘깜짝’
- 서장훈, 녹화중 실언에 비난 폭주 “재수없는 소리하지마”(먹찌빠)
- 사유리 “헬스장 가면 이지혜 전남친끼리 운동, 서로는 몰라”(관종언니)
- 최준희, 이모 엄정화 응원하는 리틀 최진실(화사한 그녀 VIP시사회)
- 박기량 “살 그만 타야지” 비키니 근황, 인간美 초월한 몸매 비율 놀라워
- 하림, 동거 중 前남편 깜짝 방문에 멘탈붕괴…현남친 리키 첫대면(돌싱글즈4)
- 솔지 이렇게 글래머였나, 하니도 반한 섹시 비키니 자태
- 히밥 “신입 직원 월급 실수령액 500만원” 전현무도 탐내는 오른팔(당나귀귀)
- 전종서 눈 떼지 못할 전신 화이트 시스루,형용할 수 없는 화사함[스토리-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