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킴 신곡 ‘화 좀 풀어봐’ 15일 발매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폴킴이 가을 러브송을 선보인다.
실루엣에서 시작해 폴킴의 모습이 서서히 드러나는 프리뷰 영상에서는 '화 좀 풀어봐' 멜로디와 가사 일부가 공개됐다.
세대별로 차이는 있지만 결국 사랑하기 때문에 다투는 에피소드를 옴니버스식으로 구성한 '화 좀 풀어봐' 티저 영상들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폴킴이 가을 러브송을 선보인다.
소속사 와이예스엔터테인먼트는 폴킴의 새 싱글 '화 좀 풀어봐 (Don’t be mad)' 발매를 오는 15일로 확정했다. 더불어 가을 감성 가득한 프리뷰와 첫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실루엣에서 시작해 폴킴의 모습이 서서히 드러나는 프리뷰 영상에서는 '화 좀 풀어봐' 멜로디와 가사 일부가 공개됐다. '사랑해요 그대 / 싸움은 늘 아프겠지만 / 변하지 않는 마음으로 곁에 있을게 / Promise You / 누구보다 내가 더 잘해줄게 / 화 좀 풀어봐' 등 지극히 일상적이고 공감도 높은 가사가 인상적.
'화 좀 풀어봐'는 다툼도 애정 표현의 하나일 뿐인 변하지 않는 사랑을 표현한 노래다. 낭만적인 기타 선율에 폴킴이 대화하듯이 읊는 듯한 보컬로 완성됐다.
10대 커플의 이야기를 담은 첫 티저 영상 또한 이목을 끌었다. 신인배우 이하율, 문시운이 연기한 영상에서 여학생은 커플인 남학생에 관해 친구가 묻자 "그냥 친구다. 부모님이 친하셔서"라고 말했고, 우연히 대화를 들은 남학생은 실망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말 한마디로 오해가 쌓이는 서툰 10대 커플의 모습은 풋풋했던 첫사랑의 추억을 자극했다.
소속사 측은 첫 티저 영상에서 10대 학생들의 러브 스토리가 공개됐다면, 추후 영상에서는 20대, 30대 커플의 이야기가 펼쳐진다고 전했다. 세대별로 차이는 있지만 결국 사랑하기 때문에 다투는 에피소드를 옴니버스식으로 구성한 '화 좀 풀어봐' 티저 영상들이 이어질 예정이다.
폴킴은 지난 5월 싱글 '한강에서 (Feat. BIG Naughty)'를 통해 사랑을 시작하는 애틋한 연인의 설렘을 전한 바 있다. '화 좀 풀어봐'에서는 사랑 싸움을 하면서 더욱 관계가 단단해지는 연인을 그리며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15일 오후 6시 공개.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현아 “어반자카파 왕따, 우리도 소속가수”…어비스 “입장정리 중” [종합]
- 태연, 빛나는 비주얼+세련된 룩 ‘파리를 매료시키다’
- 김응수 “일본서 죽음의 그림자 느껴” 토혈에 긴급 귀국 (같이 삽시다)
- 걸스데이 소진♥이동하 결혼 “오래 만나, 11월 결혼” [공식]
- 아이유 민형사 고소 현황 “명예훼손에 후속 조치 추가, 무관용 원칙” [공식입장]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