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감량 이용식 살 쏙 빠져 옷이 헐렁 “딸 이수민 잔소리 덕분” (아침마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이용식이 다이어트 근황을 전했다.
10월 9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는 코미디언 이용식과 그의 예비사위이자 가수인 원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앞서 이용식은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해 딸 이수민 덕 11kg을 감량했다며 " "딸이 운동 기구를 사 와서 아빠 오래 살리기 프로젝트 생방송을 했다, 운동의 운자를 제일 싫어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코미디언 이용식이 다이어트 근황을 전했다.
10월 9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는 코미디언 이용식과 그의 예비사위이자 가수인 원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용식은 살이 쪽 빠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용식은 자리에서 일어나 재킷 앞 단추를 채며 "이 정도로 남는다, 과거에는 옷이 뒤로 갔는데 이제는 앞으로 접힌다"고 밝혔다.
이용식은 "김재원 아나운서 노력한 만큼 뒤따라 했다. 그리고 딸 잔소리로 이렇게 뺐다. 잔소리가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앞서 이용식은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해 딸 이수민 덕 11kg을 감량했다며 " “딸이 운동 기구를 사 와서 아빠 오래 살리기 프로젝트 생방송을 했다, 운동의 운자를 제일 싫어한다. 갑자기 카메라가 오니까 어떻게 할까요? 뛰세요. 그때부터 뛰기 시작했다”고 전한 바 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그린 손흥민 얼굴에 비난 폭주…유승호 “너무 못 그려”(런닝맨)
- 김성주子 김민국, 뉴욕대 합격 후 첫 근황 “겉멋 들어 꼴값” 잘생긴 얼굴에 큰일 ‘깜짝’
- 서장훈, 녹화중 실언에 비난 폭주 “재수없는 소리하지마”(먹찌빠)
- 사유리 “헬스장 가면 이지혜 전남친끼리 운동, 서로는 몰라”(관종언니)
- 최준희, 이모 엄정화 응원하는 리틀 최진실(화사한 그녀 VIP시사회)
- 박기량 “살 그만 타야지” 비키니 근황, 인간美 초월한 몸매 비율 놀라워
- 하림, 동거 중 前남편 깜짝 방문에 멘탈붕괴…현남친 리키 첫대면(돌싱글즈4)
- 솔지 이렇게 글래머였나, 하니도 반한 섹시 비키니 자태
- 히밥 “신입 직원 월급 실수령액 500만원” 전현무도 탐내는 오른팔(당나귀귀)
- 전종서 눈 떼지 못할 전신 화이트 시스루,형용할 수 없는 화사함[스토리-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