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카카오프렌즈샵, ‘인천공항 브릭 피규어’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면세점은 인천공항점에서 카카오프렌즈와 인천공항의 협업으로 탄생한 '인천공항 브릭 피규어'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카카오프렌즈의 '춘식이'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 MZ(밀레니얼+Z)세대들로부터도 호응을 얻고 있다"며 "해당 캐릭터가 담긴 '인천공항 브릭 피규어' 상품이 국내외 여행객들로부터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춘식이·콘, 공항 둘러보는 모습 연출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신세계면세점은 인천공항점에서 카카오프렌즈와 인천공항의 협업으로 탄생한 ‘인천공항 브릭 피규어’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인천공항 브릭 피규어’는 인천국제공항공사와 카카오프렌즈와의 협업으로 제작된 블록형 피규어 상품이다. 인천국제공항의 주요 시설들을 블록으로 재현했다.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춘식이’와 ‘콘’이 공항을 둘러보는 모습을 연출했다.
‘인천공항 브릭 피규어’는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 제2터미널 내 카카오프렌즈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카카오프렌즈의 ‘춘식이’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 MZ(밀레니얼+Z)세대들로부터도 호응을 얻고 있다”며 “해당 캐릭터가 담긴 ‘인천공항 브릭 피규어’ 상품이 국내외 여행객들로부터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함지현 (ham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강 불꽃 터지고, 축구·야구 금메달까지…편의점 맥주도 '대박'
- “빽다방 女알바생 찾습니다”…보훈부 장관도 수소문 나섰다
- 성매매 여성만 200명…한국 남성 베트남 공안에 체포
- 이스라엘군 “팔레스타인 테러리스트 400여명 사살”
- "임영웅·BTS도 아니었다" 음악평론가 뽑은 최고 가수는?
- 무릎에서 ‘딱’ 소리 후 통증…안세영의 투혼 “다시 안 올 시간이라 생각”[아시안게임]
- “제가 아빠를 죽였어요”…중학생 아들 뒤에 숨은 母, 항소는 계속[그해 오늘]
- 적금 매달 꼬박꼬박 넣을 필요 없다고?[오늘의 머니 팁]
- '멕시코 4강 신화' 이끌었던 박종환 전 축구감독 별세
- 병역혜택 선물 받은 이강인, 유럽 무대 더 큰 도약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