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it a Moment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글로벌 웰니스 기업 매나테크 코리아에서 지난 2016년부터 꾸준히 개최해온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가 ‘시즌16’을 맞았다. 인증받은 트루헬스의 제품들로 7주 동안 이뤄지는 다이어트 챌린지 콘테스트를 통해 선발된 퍼펙트 바디 우승자 4인과 함께한 <아레나 옴므 플러스> 화보 촬영 현장. 체계적인 플랜으로 건강한 체중 조절에 성공한 그들의 화보 현장을 담담하게 담아내다.
PERFECT BODY - 01
박찬휘
“20세부터 10여 년 동안 제 몸 곳곳은 피폐했어요. 역류성 식도염부터 장누수증후군, 피부염, 아토피까지 온몸은 병들었죠. 게임 교육 사업이라는 직업 특성상 밤낮이 뒤바뀐 생활 패턴도 악영향을 줬던 것 같아요. 몸과 마음이 동시에 무너지는 경험, 해보신 적 있으세요?”라며 크게 숨을 고르던 박찬휘.
“대학교수셨던 장인어른과 장모님, 아내의 추천으로 이번 다이어트 챌린지에 임하게 됐고, 체중 -4.9kg, 체지방률 6.5%를 감량했어요. 큰 성공이었죠. 다이어트 기간 중 가장 비중을 둔 부분은 바로 장 체질 개선이었어요. 추천 제품요? 단연 ‘바이탈 프로밸런스’와 ‘지아이-프로밸런스’ ‘엔자임 프로밸런스’죠”
균형 잡힌 다부진 체격으로 심사위원 심우경 트레이너의 극찬을 받은 그의 운동법을 물었다. “꾸준히 공복 유산소로 하루를 시작했고, 저녁에는 사이클 10분, 웨이트 50분, 저강도 러닝머신 20분, 복근운동 10분, 스트레칭 5분을 빼놓지 않았어요. 하루하루 달라진 몸의 변화로 이젠 어떤 도전도 두렵지 않게 됐어요.”
PERFECT BODY - 02
홍웅
“돌이켜 생각해보니 장시간 팬데믹으로 인해 정신적으로 무너진 것 같아요. 가만히 서서 배를 내려다보는데 볼록 튀어나온 뱃살에 제 발이 보이지 않더라고요. 사실 저는 굉장한 음주 러버예요. 주 7회 정도 음주를 해왔으니 어찌 보면 당연한 결과였죠. 다이어트 성공 비결요? 반드시 이루고 싶은 목표가 필요했던 것 같아요. 이번 <아레나> 화보 촬영은 다이어트 성공의 계기가 됐죠.”
쇄골뼈와 발목, 어깨 등 3번의 큰 수술을 해온 탓에 근력운동보단 유산소에 집중하며 체지방률 7.3% 감량한 점도 놀라웠다.
“일주일에 4회는 꼭 헬스장에 들렀어요. 러닝머신에 올라 2분 전력 질주 후 빠른 걸음 3분으로 30분 동안 반복했고, 틈나는 대로 팔굽혀펴기와 윗몸일으키기를 반복했습니다. ‘트루퓨어’를 섭취하며 음주 욕구를 다스린 것도 도움이 됐던 것 같아요.”
PERFECT BODY - 03
김라온
출산 전 몸매보다 더 늘씬해졌다는 그녀는 ‘매나테크 코리아’의 섭취 루틴을 강력히 추천한다. “모태 마름은 없는 것 같아요. 다이어트 정체기라면 ‘오소린’과 ‘만나폴’ ‘앰브로토스 라이프’ 조합을 섭취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입이 심심하다고 느껴질 땐 ‘파이토클렌즈’로 허기를 달래고, 인클라인 러닝머신과 폼롤러 스트레칭으로 몸 구석구석을 자극하는 것도 효과적이었죠.” ‘매나테크 코리아’를 만나고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 16’에 참여하며 도전에 대한 자신감까지 얻었다는 김라온의 앞날을 응원한다.
PERFECT BODY - 04
어성지
‘매나테크’와 어성지의 첫 만남은 17년 전으로 거슬러 오른다. “저는 평생 불만족 다이어터였어요. 자신감은 늘 바닥쳤고, 대인기피증으로 원만한 인간관계 형성도 참 어려웠어요. 그러던 중 닥터셨던 아버지의 추천으로 ‘매나테크 코리아’를 접하게 됐고, 확실한 효능을 깨닫고 제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게 됐어요.”
그런 그녀가 꼽는 베스트 아이템은 ‘오소린’. “가장 집중한 건 탄력 케어. 아이 둘 출산 이후 몸 곳곳의 탄력을 끌어올리는 것은 말처럼 쉽지 않았어요. 다이어트 챌린지 7주 동안 마지막 2주는 ‘오소린’ 양을 처음보다 3배 정도 늘려 섭취했어요. ‘오소린’ 섭취 증량만으로도 정체됐던 체지방률이 감소되는 것을 직접 경험했죠.”
*인터뷰 내용은 제품의 효능 및 효과와는 무관한 개인의 챌리지 도전 후기 입니다.
Contributing Editor : 정은영 | Photography : 오태일 | Stylist : 안나 | Hair : 조동근 | Make-up : 제롬 | Cooperation : 매나테크 코리아
Copyright © 아레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