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혜련 “‘아나까나’ 교육상 좋지 않아, 영어 헷갈릴 수도” (철파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조혜련이 '아나까나'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10월 9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는 조혜련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또 조혜련은 김영철에게 "왜 나를 따라하냐"고 물었다.
조혜련은 "좋아하면 다 따라하냐"고 재차 물었고, 김영철은 "오늘 3~4부도 있는데, 누나 KBS에서 했던 거 그것도 있다. 기다려봐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코미디언 조혜련이 '아나까나'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10월 9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는 조혜련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한 청취자는 조혜련 출연에 "오늘 우리 유치원 운동회인데, 흥 많은 혜련 언니 초대하고 싶다. 혜련 언니 에너지 받고 운동회도 업업, 신나게 하고 올게요 파이팅해주세요"라고 글을 남겼다.
이에 조혜련은 "유치원 운동회는 좀 그런데, '아나까나'가 교육상 좋지 않다"며 "영어가 헷갈릴 수 있다. 그런 식으로 배우면 안 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 조혜련은 김영철에게 "왜 나를 따라하냐"고 물었다. 이에 김영철은 "좋아하잖아"라고 답했다. 조혜련은 "좋아하면 다 따라하냐"고 재차 물었고, 김영철은 "오늘 3~4부도 있는데, 누나 KBS에서 했던 거 그것도 있다. 기다려봐라"고 밝혔다.
청취자들은 김영철 성대모사로 인한 피해자가 많다고 했고, 이에 김영철은 최화정, 성시경, 하춘화 등을 언급해 웃음을 안겼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그린 손흥민 얼굴에 비난 폭주…유승호 “너무 못 그려”(런닝맨)
- 김성주子 김민국, 뉴욕대 합격 후 첫 근황 “겉멋 들어 꼴값” 잘생긴 얼굴에 큰일 ‘깜짝’
- 서장훈, 녹화중 실언에 비난 폭주 “재수없는 소리하지마”(먹찌빠)
- 사유리 “헬스장 가면 이지혜 전남친끼리 운동, 서로는 몰라”(관종언니)
- 최준희, 이모 엄정화 응원하는 리틀 최진실(화사한 그녀 VIP시사회)
- 박기량 “살 그만 타야지” 비키니 근황, 인간美 초월한 몸매 비율 놀라워
- 하늘로 너무 빨리 떠난 하늘, 오늘(7일) 故 로티플 스카이 10주기
- 히밥 “신입 직원 월급 실수령액 500만원” 전현무도 탐내는 오른팔(당나귀귀)
- 전종서 눈 떼지 못할 전신 화이트 시스루,형용할 수 없는 화사함[스토리-en]
- 일론 머스크와 결별 후에도 출산한 그라임스, 친권 확인 소송[할리우드비하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