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롬, 베니타♥ 父와 '붕어빵 비주얼'…"이래서 나 선택했어?" 첫 만남서 깜짝 ('돌싱글즈4')[SC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출신 제롬이 연인 베니타의 부모님을 처음 만났다.
제롬은 베니타 부모님과의 만남을 앞두고 한껏 긴장했다.
제롬은 꽃다발을 들고 베니타의 집에 도착, 떨리는 목소리로 베니타 부모님에게 "처음 뵙겠습니다"라고 인사했다.
베니타 부모님은 제롬의 나이를 40세로 봤고 제롬이 46세라고 말하자 베니타 부모님은 "나이를 거꾸로 먹네. 철이 안 들었구나"라며 개의치 않는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가수 출신 제롬이 연인 베니타의 부모님을 처음 만났다.
8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4 IN U.S.A'(이하 '돌싱글즈4')에서는 제롬과 베니타의 동거 이야기가 펼쳐졌다.
제롬은 베니타 부모님과의 만남을 앞두고 한껏 긴장했다. 제롬은 "부모님이 날 어떻게 생각할지 긴장된다. 내 나이가 많으니까.. 8살 차이라서 걱정이 많이 된다"라고 털어놨다.
제롬은 꽃다발을 들고 베니타의 집에 도착, 떨리는 목소리로 베니타 부모님에게 "처음 뵙겠습니다"라고 인사했다. 제롬은 베니타 어머니에게 "베니타와 자매 같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베니타 아버지에게는 "머리 스타일이 저와 똑같으시다"라고 말했고 베니타 아버지도 이를 인정하는 듯하자, 베니타에게 "내가 아빠 머리 닮아서 날 선택한 거야?" 등 분위기를 풀려는 멘트를 계속 던져 웃음꽃을 피우게 했다.
식사 자리에서 제롬이 그렇게 걱정했던 제롬의 나이가 공개됐다. 베니타 부모님은 제롬의 나이를 40세로 봤고 제롬이 46세라고 말하자 베니타 부모님은 "나이를 거꾸로 먹네. 철이 안 들었구나"라며 개의치 않는 반응을 보였다. 베니타 아버지는 "인상이 좋다"라고 웃었고 이에 제롬은 "베니타 언니와 오빠 인상도 좋다"라며 베니타 부모님에게 다시금 넉살을 보여 폭소케했다.
베니타 어머니는 떠나는 제롬에게 "또 보자"라고 인사했다. 베니타 아버지는 제작진에게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딸과 더 어울릴 수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60점 정도 줄 수 있을 것 같다. 솔직해 보이고 더 깊은 얘기를 해야 될 것 같다"라고 말했다.
제롬은 다음날 베니타에게 "우리 엄마에게 인사드려"라며 어머니에게 영상 통화를 걸었다. 제롬의 어머니는 제롬이 누군가를 소개하겠다고 하자 "누구를 또 소개해줘?"라고 물어 제롬과 베니타를 당황하게 했다. 제롬 어머니는 베니타를 보며 반갑게 인사를 나눴고 "7월에 한 번 만나요"라며 다음 만남을 언급했다.
제롬 어머니는 끝으로 제롬에게 "하여튼 실수 없이 즐거운 시간 보내. 엄마, 아빠 걱정시키는 일 또 없어야겠지?"라고 말했다. 베니타는 통화가 끝난 후 제롬에게 "또 누굴 소개 시켜 주다니?"라며 웃음을 터트렸고 제롬은 "우리 엄마 말은 내가 한 번 이혼했으니까"라며 해명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 아기” 김준호, 배에 ‘♥김지민’ 이니셜 문신 새기고 망연자실
- 김혜영 “의사 남편, 갑자기 이혼 요구” 세 번의 아픔 고백→영화 같은 탈북 스토리
- 한소희, '얼굴 피어싱' 5개 다 어디갔지? 이번엔 팔목 전체를 덮는 장미 타투
- 이효리, 주근깨·기미→뱃살..“삶의 갭이 크네. 이것이 인생”
- 이정신 “아.. 누드 사진 이미 유출됐네” 허망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