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노 마스, 하마스 공격 받은 이스라엘 긴급 탈출…콘서트 취소 [N해외연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브루노 마스가 이스라엘에서 예정되어 있던 콘서트를 취소하고 이스라엘에서 긴급하게 빠져나왔다.
8일 미국 CNN 등 현지 매체들에 따르면 브루노 마스는 이스라엘 텔아비브 공항에서 머물다 팔레스타인 무장 정파 하마스의 공격이 심각해지자 곧장 탈출했다.
브루노 마스 공연 주최 측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곧장 이스라엘의 브루노 마스 공연 취소 소식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가수 브루노 마스가 이스라엘에서 예정되어 있던 콘서트를 취소하고 이스라엘에서 긴급하게 빠져나왔다.
8일 미국 CNN 등 현지 매체들에 따르면 브루노 마스는 이스라엘 텔아비브 공항에서 머물다 팔레스타인 무장 정파 하마스의 공격이 심각해지자 곧장 탈출했다.
브루노 마스 공연 주최 측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곧장 이스라엘의 브루노 마스 공연 취소 소식을 알렸다. 브루노 마스는 이날 이스라엘에서 두번째 공연을 펼칠 계획이었다.
한편 하마스는 유대 안식일이던 7일(현지시간) 오전 이스라엘 남부 스데롯·아슈켈론과 중부 텔아비브·헤르츨리야·네타냐, 그리고 수도 예루살렘 등지를 겨냥해 수천발의 로켓포를 발사하는 공격을 감행했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바람난 아내 따귀 때렸더니,이혼 요구하며 문중 땅 절반 달라네요"
- 고현정 "연하 킬러? 남자 배우 막 사귄다?"…연예계 루머에 입 열었다
-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송 봉사' 미담 재조명…먹먹함 더했다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김병만, 전처 상습폭행에 "무혐의로 종결…30억 요구, 전 남편 아이 파양 조건"
- "마약 자수합니다" 횡설수설…김나정, 결국 경찰 고발당했다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김혜수, 가려도 가려지지 않는 미모…세월은 역행 중 [N샷]
- 한혜진, 증명사진 찍는 모친에 "영정사진 아니냐, 그걸 왜 찍어" 눈물
- 미성년 여친 코에 담뱃재 넣고 '딴 남자 안보기' 각서…20대남 징역4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