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상의, 제13회 회원사 자선골프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성남상공회의소(회장 정영배)는 오는 30일 용인 골드C.C에서 '제13회 성남상의 회원사 자선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성남상의 관계자는 "2011년부터 개최해오고 있는 성남상의 회원사 자선골프대회는 해가 거듭될수록 기업인들의 관심과 참여가 더욱 확대되고 있다"며 "성남지역의 가장 큰 기부 문화 행사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성남상공회의소(회장 정영배)는 오는 30일 용인 골드C.C에서 '제13회 성남상의 회원사 자선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에는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디알텍, 삼우에스엔티 등 성남지역 기업체 대표 및 임원 등 100여 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 자선골프 대회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나눔 기부라는 명제로 18홀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되며, 기업체 1인당 참가비는 60만 원 이상으로 자유롭게 기부가 가능하다.
특히 모금된 기부금 전액은 지역 내 심장병 및 희귀·난치병을 앓고 있는 불우 환아에 대한 시술 및 치료비로 분당서울대병원에 전액 기부하게 된다.
성남상의 관계자는 “2011년부터 개최해오고 있는 성남상의 회원사 자선골프대회는 해가 거듭될수록 기업인들의 관심과 참여가 더욱 확대되고 있다”며 “성남지역의 가장 큰 기부 문화 행사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오는 20일까지 접수를 받고 있으며, 관련 사항은 성남상공회의소 홈페이지 공지사항를 참고하면 된다.
성남=김동성 기자 esta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MW, 내년 韓에 전기차 충전기 '1000기' 구축
- 달나라에서 숙박?…NASA “2040년까지 달에 민간주택 건설한다”
- 35년 만에 이균용 대법원장 임명동의안 부결… 與 “사법부 공백” 野 “실패한 인사”
- 2000년 전 로마 유적지에서 발견된 '핑크빛 아이섀도'
- 제임스웹, 오리온 성운서 목성 크기의 신비한 천체 발견
- 현대차, 伊이베코그룹과 수소버스 첫 공개…한번 충전에 450㎞ 주행
- 할머니 뇌 속에 80년간 '바늘' 꽂혀 있었다
- 바이든 대통령 반려견, '사람 공격 11번'에 결국 백악관서 퇴출
- '소록도 천사' 故 마가렛 간호사, 자국 의대에 시신 기증…마지막까지 베풀었다
- 美 총기난사범에 중형…뉴욕 지하철 범인엔 '종신형 10번' ·미성년자는 부모에 '과실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