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토니 母, 임영웅에 “전 재산 다 주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니 어머니가 임영웅에게 전 재산을 다 주겠다고 말했다.
임영웅은 가장 기억에 남는 서비스가 무엇이냐는 질문에 "제가 그냥 김치찌개를 시켰는데, 메뉴판에 있는 음식이 거의 다 나온 적이 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임영웅은 이어 "동석했던 주변 분들이 너무 많이 주시는 거 아니냐고 했더니, 사장님께서 '재산도 줄 수 있어'라고 하시더라"고 덧붙였다.
토니 어머니 또한 임영웅에게는 식당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임영웅이 출연했다. 이날 임영웅은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음식점에서 주문한 음식보다 더 많은 서비스를 받았다고 밝혔다.
임영웅은 가장 기억에 남는 서비스가 무엇이냐는 질문에 “제가 그냥 김치찌개를 시켰는데, 메뉴판에 있는 음식이 거의 다 나온 적이 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임영웅은 이어 “동석했던 주변 분들이 너무 많이 주시는 거 아니냐고 했더니, 사장님께서 ‘재산도 줄 수 있어’라고 하시더라”고 덧붙였다.
토니 어머니 또한 임영웅에게는 식당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내 전 재산을 다 줄게”라고 했다. 아들인 토니는 어떻게 하냐는 질문에는 “토니는 지가 벌어놓은 게 있으니까”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미우새’ 임영웅 “2세 위한 아빠 노트 미리 써놔”
- ‘미우새’ 임영웅 “결혼 생활, 친구처럼 편한 사람이랑 했으면”
- [종합] ‘런닝맨’ 유승호, 뻔뻔함 무장한 새로운 예능캐 탄생
- ‘첫 월드투어’ 아이브, 매력 포텐 터졌다[커튼콜]
- 문근영 외조모상...부국제 ‘장화홍련’ GV 불참
- ‘런닝맨’ 유재석, 김동휘 스모크 챌린지에 “우리가 ‘새삥’ 추는 느낌”
- ‘런닝맨’ 유수빈 “98년 데뷔 유승호, 한참 선배”
- 이영지, 아이브 콘서트 깜짝 등장...안유진 ‘지락실’ 인연
- D-1 ‘지구 위 블랙박스’ 2049년 거주 불능 지구 선포
- ‘힘쎈여자 강남순’ 이유미 가족 찾나...우당탕 한국 적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