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동생들 돌보느라 고생” 3살차 나인우→유선호에 형님 대접 톡톡 (1박 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 딘딘이 나인우와 유선호에게 형님 대접을 받았다.
이날 야외취침 조합은 YB 딘딘, 나인우, 유선호였다.
유선호는 "딘딘 형이랑 인우 형이랑 몇 살 차이냐"고 물었다.
딘딘과 유선호의 나이 차는 고작 3살 차이.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1박 2일' 딘딘이 나인우와 유선호에게 형님 대접을 받았다.
10월 8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는 '홀리데이'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야외취침 조합은 YB 딘딘, 나인우, 유선호였다. 맏형 딘딘은 "어린이들 빨리 자. 나도 '오늘 수고 많으셨습니다. 주무십시오' 이런 거 들어보자"며 형님 대접을 받고 싶다고 밝혔다.
잠이 확 깬다던 나인우와 유선호는 "오늘 동생들 돌보느라 고생하셨습니다", "형님 덕분에 저희가 이렇게 할 수 있습니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그러자 딘딘은 "나는 돈 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너희와의 추억을 번다고 생각한다. 힘들고 지칠 때도 추억이라고 생각한다"며 동생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유선호는 "딘딘 형이랑 인우 형이랑 몇 살 차이냐"고 물었다. 딘딘과 유선호의 나이 차는 고작 3살 차이. 딘딘이 "나도 형 노릇 해보고 싶었다"고 하자 나인우는 "형은 영원한 형"이라며 돈독한 사이를 자랑했다.
(사진=KBS 2TV '1박 2일 시즌4'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성주子 김민국, 뉴욕대 합격 후 첫 근황 “겉멋 들어 꼴값” 잘생긴 얼굴에 큰일 ‘깜짝’
- 서장훈, 녹화중 실언에 비난 폭주 “재수없는 소리하지마”(먹찌빠)
- 사유리 “헬스장 가면 이지혜 전남친끼리 운동, 서로는 몰라”(관종언니)
- 최준희, 이모 엄정화 응원하는 리틀 최진실(화사한 그녀 VIP시사회)
- 박기량 “살 그만 타야지” 비키니 근황, 인간美 초월한 몸매 비율 놀라워
- 전종서 눈 떼지 못할 전신 화이트 시스루,형용할 수 없는 화사함[스토리-en]
- 일론 머스크와 결별 후에도 출산한 그라임스, 친권 확인 소송[할리우드비하인드]
- 산다라박 이렇게 과감했나, 가슴 드러낸 시스루 원피스 완벽 소화
- 블핑 리사, ‘성상품화 논란’ 19금 스트립쇼 만끽 진행형 “FUN” 백스테이지 공개
- ‘연봉 40억’ 나영석 “이우정 작가에 재산 절반 줄 수 있어”(십오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