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지, 아이브 콘서트 깜짝 등장...안유진 ‘지락실’ 인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이영지가 아이브 콘서트에 깜짝 게스트로 출연했다.
아이브(안유진, 가을, 장원영, 리즈, 레이, 이서)는 8일 오후 5시 서울시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첫 번째 월드투어 '쇼 왓 아이 해브(SHOW WHAT I HAVE)' 공연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브(안유진, 가을, 장원영, 리즈, 레이, 이서)는 8일 오후 5시 서울시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첫 번째 월드투어 ‘쇼 왓 아이 해브(SHOW WHAT I HAVE)’ 공연을 열었다.
이날 콘서트에서는 멤버들의 색다른 매력을 볼 수 있는 유닛 무대가 펼쳐졌다. 가을·레이는 ‘7 rings’·‘머리어깨무릎발’·‘러쉬 아워’, 장원영·리즈는 ‘리얼리티(Reality)’, 안유진·이서는 ‘우먼 라이크 미(Woman Like Me)’를 선곡해 섹시부터 카리스마까지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조명했다.
특히 ‘우먼 라이크 미’ 유닛 무대에서는 안유진과 함께 tvN 예능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에 출연한 이영지가 게스트로 깜짝 등장해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이영지는 안유진, 이서와 함께 섹시하면서도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한편 ‘쇼 왓 아이 해브’는 아이브가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월드투어로 한국, 일본, 아시아, 미주, 유럽, 남미 등 약 19개국 27개 도시에서 펼쳐진다. 아이브는 10월 7~8일 양일간 서울 공연을 진행한 뒤, 오는 13일 새 앨범 ‘아이브 마인(I’VE MINE)’을 발매하고 열기를 이어간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D-1 ‘지구 위 블랙박스’ 2049년 거주 불능 지구 선포
- ‘힘쎈여자 강남순’ 이유미 가족 찾나...우당탕 한국 적응기
- “갑자기 눈물이”...아이브 리즈, 첫 월드투어에 울컥
- “가진 것 모두 보여드릴 것”...아이브, 월드투어 포문
- ‘나솔’ 영철 상철 유료 팬미팅 시도 논란에 삭제
- 김윤수로 프로필 공개...시크한 매력
- ‘1박2일’ 문세윤 매력뚱 변신...치명적 뒤태 ‘역대급 비주얼’
- “K팝의 새로운 표준”...美 롤링스톤 NCT 127 집중 조명
- “데뷔 2년만 꿈의 무대”...아이브, 첫 월드투어 출격[MK현장]
- ‘사당귀’ 전현무, 월급 1200만원 히밥 회사 입성 초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