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원, KLPGA 투어 메이저대회 하이트진로 챔피언십 우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예원(KB금융그룹)이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투어 메이저 대회인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에서 우승했다.
이예원은 8일 경기도 여주시 블루헤런 골프클럽(파72)에서 열린 대회 최종 라운드에서 1오버파 73타를 쳤다.
이예원은 5번 홀(파3)과 8번 홀(파4)에서 버디를 잡아내며 2위와 격차를 8타 차로 벌리며 일찌감치 우승을 예약했다.
'디펜딩 챔피언' 박민지(NH투자증권)는 7오버파 295타 공동 18위로 대회를 마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이예원(KB금융그룹)이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투어 메이저 대회인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에서 우승했다. 이예원은 8일 경기도 여주시 블루헤런 골프클럽(파72)에서 열린 대회 최종 라운드에서 1오버파 73타를 쳤다.
그는 1~4라운드 합계 7언더파 281타로 리더보드 가장 윗자리에 자신의 이름을 올렸다. 이예원은 이번 우승으로 올해 개인 3승째를 올렸다.
그는 앞서 지난 4월 롯데 렌터카 여자오픈에서 첫 우승을 거뒀고 8월 두산건설 위브 챔피언십에서도 1위에 올랐다. 올해 KLPGA 투어에서 3승을 거둔 선수는 박지영(한국토지신탁 골프단)에 이어 이예은이 두 번째가 됐다.
이예원은 3라운드를 5타 차 선두로 마쳤다. 그는 최종 라운드에서도 다른 선수들에게 추격할 틈을 내주지 않았다.
김수지(동부건설 골프단)가 4타 차로 따라잡은 게 이예원에게 가장 근접한 타수가 됐다. 이예원은 5번 홀(파3)과 8번 홀(파4)에서 버디를 잡아내며 2위와 격차를 8타 차로 벌리며 일찌감치 우승을 예약했다.
김수지는 2언더파 70타를 쳐 최종 합계 5언더파 283타로 2위를 차지했다. 성유진(한화큐셀골프단)과 신인 황유민(롯데 골프단)이 2언더파 286타로 공동 3위에 자리했다.
'디펜딩 챔피언' 박민지(NH투자증권)는 7오버파 295타 공동 18위로 대회를 마쳤다. 초청 선수로 이번 대회에 출전한 박성현(솔레어)은 10오버파 298타로 26위가 됐다.
이예원은 이날 우승으로 상금 2억1600만원을 받았다. 그는 상금랭킹과 대상 포인트에서 1위 자리를 유지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예원, KLPGA 투어 두산건설 위브 챔피언십 우승
- 김수지, KLPGA 투어 한화클래식 우승
- 서연정, 260번째 출전 '첫 우승' KLPGA 투어 KG 레이디스오픈 정상
- 마다솜, KLPGA 투어 OK금융그룹 읏맨오픈 우승 개인 첫 승 신고
- 명태균·김영선 나란히 구속…"증거인멸 우려"
- 안전벨트 잘못 맨 '손님'…걸려서 넘어지면 '기사 잘못'? [기가車]
- 이혼 후 '위자료·양육비' 안준 아버지…"어머니 한 풀고 싶어요"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5일, 여행을 하고자 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떠나라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아…차익 '어마어마'
- 전 여친 때려 숨지게 한 '거제 교제폭력'男, 12년형 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