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처링에 특별 콘텐츠까지… 마마무 화사, 휘인 솔로앨범 지원 사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가 휘인의 지원사격에 나섰다.
휘인 소속사 더라이브는 8일 오후 3시 3분 공식 채널을 통해 휘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인 더 무드' 수록곡 '17'로 뭉친 두 아티스트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새 앨범 수록곡 '17'은 휘인과 화사의 공식적인 첫 컬래버레이션으로, UK 개러지(Garage)와 알앤비(R&B)가 믹스된 하이브리드 장르의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휘인 소속사 더라이브는 8일 오후 3시 3분 공식 채널을 통해 휘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인 더 무드' 수록곡 '17'로 뭉친 두 아티스트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해당 이미지가 업로드된 3시 3분은 휘인과 화사가 처음 만난 날짜인 2008년 3월 3일을 뜻한다. 중학생 시절부터 현재까지 무려 15년 지기 '찐친' 사이인 둘의 각별한 우정을 나타내는 부분으로 더욱 의미가 깊다.
공개된 이미지는 무대 위 어둠 속 휘인과 화사의 매혹적인 실루엣을 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비주얼을 드러내지 않았음에도 감춰지지 않는 두 아티스트의 압도적인 카리스마가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여기에 핑크색의 강렬한 폰트로 '투 영 걸스', 곡명인 '17'과 '커밍 순'이라는 문구가 함께 새겨져 휘인의 새 앨범을 통해 오랜만에 뭉친 두 아티스트가 함께할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휘인의 새 앨범 '인 더 무드'는 지난해 1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휘(WHEE)'와 이어지는 '휘인(輝人)' 아이덴티티 2부작의 두 번째 이야기를 담고 있다.
새 앨범 수록곡 '17'은 휘인과 화사의 공식적인 첫 컬래버레이션으로, UK 개러지(Garage)와 알앤비(R&B)가 믹스된 하이브리드 장르의 곡이다. 휘인과 화사는 "너와 함께 있으면 17살 그때로 돌아가는 것만 같아"라는 내용의 가사를 각자의 독보적인 감성으로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휘인과 화사가 함께하는 신곡 '17'의 특별한 콘텐츠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두 아티스트가 오랜 시간 그룹 활동을 통해 찰떡 호흡을 증명해온 만큼, 어떤 색다른 매력으로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인다.
휘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인 더 무드'는 12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한듬 기자 mumford@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계약·열애설·19금 쇼까지… 리사, '핫하다 핫해' - 머니S
- 또 촬영 갑질 논란?… 유튜브 '전과자' 측 "불편함 드려 죄송" - 머니S
- "똥별아 미안해"… '제이쓴♥' 홍현희, 사과한 이유는? - 머니S
- 촬영 중단 후 눈물?… 샤이니 키 "나 진짜 못 하겠다" - 머니S
- 담배꽁초 무단투척→ 자필 사과… 최현욱, 이미지 타격 불가피 - 머니S
- "찢어죽이고 싶지만"… '나솔' 16기 영숙, 전남편 누구? - 머니S
- '승리 열애설' 유혜원 결국 결별했나… 의미심장 SNS - 머니S
- '비매너 논란' 여파 컸나… 유빈·권순우, 럽스타 삭제→5개월 만 결별 - 머니S
- "이제 6자매"… '13남매' 장녀 남보라, 여동생 생겼다? - 머니S
- 최현욱, 길거리 흡연+담배꽁초 무단투기 영상 '확산' - 머니S